해외축구 라이브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일 자동차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보배드림’에는‘주차 빌런이 사람 죽인단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글 작성자 A 씨는 “아파트 지하주차장이 1~4층까지 있고 (주차 공간도) 널널한 편인데,이 입주민은 1층 기둥 사이에 주차하고 침 뱉으면 사람 죽여버린단다”며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A 씨는 “해당 차량과 관련해 112에 신고했다.이따 퇴근한 뒤 (어떻게 조치됐는지) 확인해 보겠다.살인 예고로 안 잡혀가나 모르겠다”고 했다.
이어 “퇴근 후 주차장을 확인해 보니 (해당 차주가 주차했던 곳에) 주차금지 표지판이 세워져 있었다.차주는 당시 퇴근 안 한 상태였는지 차량이 없더라”며 “다음 날 아침에 다시 확인해 보니 차주는 주차금지 표지판을 다른 차량 쪽으로 밀어둔 뒤 자신의 차량을 원래 주차하던 통로에 세워놨다”고 설명했다.A 씨가 글과 함께 올린 사진을 보면 문제의 차량에는 주차 위반 스티커가 붙어있다.
다른 누리꾼들은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면서 불법주차 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 된다” “진짜 심각하다” “주차 칸에 주차하면 옆 차와의 거리가 가까워서 자기 차량에 기스날까 봐 저런 식으로 주차한다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외축구 라이브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외축구 라이브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를 근거로 전국 각 기초·광역의회가 연초부터 경쟁적으로 의정활동비를 인상을 단행하고 있습니다.
해외축구 라이브 중계,각종 축제에서 승복 차림으로 디제잉하며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