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ufc다시보기

라면 월드컵

NO.1: 라면 월드컵

NO.2: 라면 월드컵 순위

NO.3: 컵 라면 월드컵

NO.4: 컵 라면 월드컵 순위

NO.5: 최악의 라면 월드컵

NO.6: 맛없는 라면 월드컵

NO.7: 맛있는 라면 월드컵

NO.8: 매운 라면 월드컵

NO.9: 극혐 라면 월드컵

NO.10: 좋아 하는 라면 월드컵

CBS "월즈,라면 월드컵10월1일 뉴욕서 TV토론 동의"
밴스 "의향 있어…진행자·토론 규칙 등 검토"[이데일리 김윤지 기자] 미국 부통령 후보의 첫 TV토론이 오는 10월 1일(현지시간)로 추진되고 있다.

미국 민주당 부통령 후보인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사진=AFP) 14일(현지시간) 미 CBS 방송에 따르면 민주당 부통령 후보인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는 오는 10월 1일 뉴욕에서 CBS뉴스가 주관하는 TV토론에 참석하기로 동의했다.CBS는 두 부통령 후보에게 토론 날짜로 9월 17일,라면 월드컵9월 24일,라면 월드컵10월 1일,라면 월드컵10월 8일을 제안했고,라면 월드컵이중 월즈 주지사 측이 10월 1일을 선택한 것이다.

월즈 주지사는 소셜미디어(SNS) 엑스(X,구 트위터)에 “10월 1일에 보자,라면 월드컵J.D.”라는 글을 남겨 부통령 후보 TV토론을 예고했다.

미 공화당 부통령 후보인 J.D.밴스 상원의원.(사진=AFP) 공화당 부통령 후보인 J.D.밴스 상원의원은 폭스뉴스와 인터뷰에서 “10월 1일 월즈 주지사와 토론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으나 일정에 대해 확답은 하지 않았다.밴스 의원은 “우리는 분명히 월즈와 토론할 것”이라면서 “우리는 3시간 전에 이에 대해 들었기 때문에 이제 그들과 이야기해보고 언제 토론할 수 있는지 알아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오는 10월 1일 TV토론을 할 가능성이 높으나 진행자·토론 형식과 규칙 등을 검토할 것이라고 강조했다.그는 “청중이 없고 기본적인 규칙이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으며 의견 교환이 이뤄질 수 없는 가짜 토론은 하고 싶지 않다”고 설명했다.밴스 의원은 월즈와 1번 이상 토론하길 원한다고 덧붙였다.

민주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첫 TV토론은 ABC뉴스 주관으로 내달 10일 열린다.

매운 라면 월드컵

:양당 간 격차는 7%포인트로 오차범위(95% 신뢰수준에서 ±3.

라면 월드컵,특히 자신을 필수의료 분야 전문의라고 밝힌 한 여성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여의사인 게 그렇게 죄입니까'라는 글을 올리며 파장이 더욱 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