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079 회 당첨 번호 확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유세 도중 출처를 알 수 없는 공격으로 부상을 입었다.공화당 대선 후보 대관식이 열리는 전당대회 전 초유의 테러 사건이 발생하며 정치권 긴장이 최고조로 올랐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오후 경합주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 유세 도중 알 수 없는 공격을 받고 후송됐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6시 5분쯤 단상에 올라 연설을 시작했다.연설 시작 5분여쯤 트럼프 전 대통령이 국경 문제를 비판하기 위해 전광판에 불법이민자 증가를 나타내는 그래프를 띄우고 이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관객석 왼편에서 총격처럼 들리는 소음이 3~4차례 울렸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른쪽 귀를 틀어막고 곧바로 단상 밑으로 몸을 피했고,로또 1079 회 당첨 번호 확인이후에도 비슷한 소음이 4~5차례 계속됐다.관객석에서 비명이 들렸고,로또 1079 회 당첨 번호 확인비밀경호국 요원들은 “몸을 숙이라”고 소리치며 단상으로 뛰어 올라가 트럼프 전 대통령을 에워쌌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비밀경호국 요원들이 자신을 감싼 뒤 차량으로 호송하기 전 자리에서 일어나 관중석을 향해 주먹을 불끈 들어 보이며 건재를 과시했다.또 지지자들을 향해 “싸워라”라고 말한 뒤 차량으로 탑승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른쪽 귀에 피를 흘리고 있었고,로또 1079 회 당첨 번호 확인지지자들은 트럼프 전 대통령 안전을 확인한 뒤 환호성을 질렀다.
비밀경호국도 이후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안전하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트럼프 캠프 스티븐 청 대변인도 “트럼프 전 대통령은 건강하며,로또 1079 회 당첨 번호 확인지역 의료 시설에서 검진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 사악한 행위에 대해 신속한 조치를 취한 법 집행 기관과 응급 대응자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집회 참석자들은 공격음이 들린 관중석 왼쪽에서 보안 요원이 누군가를 쫓는 것을 봤다고 전했다.경찰은 해당 장소에 범죄현장 테이프를 붙인 뒤 봉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