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르투 대 포르티모넨스

루크 아일링 -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 krslotID=2024-12-15%2F9tepwlq.html

NO.1: 루크 아일링

NO.2: 루크 아일링 통계

경찰,4개 노조 집행부 11명 '공동공갈' 혐의 檢 송치

경기남부경찰청 전경.ⓒ News1
경기남부경찰청 전경.ⓒ News1

(수원=뉴스1) 김기현 기자 = 아파트 신축 현장에서 집회를 개최하는 등 공사를 방해하겠다고 협박해 건설사를 상대로 수천만 원을 가로챈 노동조합 관계자들이 검거됐다.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공동공갈 혐의로 A 노조 본부장 B 씨 등 4개 노조 집행부 11명을 불구속 입건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11일 밝혔다.

B 씨 등은 2021년 7월부터 2022년 9월까지 경기지역 아파트 공사 현장 건설사에 "집회를 개최해 공사를 방해하겠다"며 협박하는 등 수법으로 총 4000만 원 상당을 갈취한 혐의를 받는다.

집회 개최 명분은 '소속 조합원 고용 및 전임자 지정'이었다.건설사 대부분은 어쩔 수 없이 이를 수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지난해 3월 첩보를 입수하고,루크 아일링1년간 수사를 벌인 끝에 올해 4월부터 지난달까지 B 씨 등을 차례로 검찰에 넘겼다.

아울러 경찰은 지난 4월부터 건설 현장 불법행위 특별단속 기간으로 정해 강도 높은 단속을 벌이고 있다.기간은 오는 10월까지다.

경찰 관계자는 "건설 현장 갈취·폭력(채용·장비 강요,루크 아일링불법 집회·시위 등),루크 아일링부실시공 및 건설부패(뇌물수수,루크 아일링리베이트,루크 아일링불법하도급,자격증 대여 등) 행위에 대해 적극적인 신고와 제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루크 아일링

:ⓒ서울주택도시공사[데일리안 = 임정희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가 반지하 주택, 구축아파트, 미분양 신축주택, 전세사기주택 등 주택 매입 사업 관련 ‘약자와 동행’ 역할로 전환한다고 31일 밝혔다.

루크 아일링,지역 정가 한 관계자는 "민주당 공천 시스템은 십 수 년의 경험에 의해 마련된 것"이라며 "그런데 이번 공천 과정을 보면 시스템이 허물어지고 있는 것 같다"고 일침을 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