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lms
NO.2: slm water bottle
NO.3: slmb medicaid
NO.4: slms login
NO.5: slm cups
NO.6: slmd skincare
NO.7: slm meaning
NO.8: slm stock
NO.9: slma
NO.10: slmccl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 플래티어는 올해 상반기 매출액이 150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전년 동기 대비 17.1% 감소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35억원으로 적자를 지속했다.
내수 소비 위축으로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의 투자가 지연되면서 전체 매출은 감소했지만,slm상장 이후 미래 성장 동력으로 투자해 온 솔루션 사업은 상반기 매출 37억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는 지난해 하반기 대비 54.9% 증가한 수치로,slm본격적인 성장 궤도에 진입했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플래티어의 AI(인공지능) 개인화 마테크 솔루션 그루비(groobee)는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8.3% 증가하며 견조한 성과를 거뒀다.특히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 인증(CSAP)을 획득하며 공공 분야에 진출한 점이 성과에 크게 기여했다.
대형 온라인 종합 쇼핑몰 및 오픈마켓의 신규 개발 투자는 지연되고 있지만 중견급 자사몰의 리뉴얼,slm기능 강화에 대한 투자는 지속되고 있다.플래티어의 엔터프라이즈급 이커머스 솔루션인 엑스투비(X2BEE)는 자사몰 구축 사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플래티어는 기존에 강점을 보였던 대형 이커머스 SI(시스템통합) 사업을 통해 대규모 매출을 창출하는 동시에 반복적인 매출이 발생하는 엑스투비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다지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상훈 플래티어 대표이사는 "1분기 솔루션 사업 매출이 약 19억원으로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달성한 데 이어 상반기 솔루션 매출도 반기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며 "상장 이후 집중적인 투자를 통해 솔루션 중심의 사업으로의 전환에 집중해 온 만큼 하반기부터는 해당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매출과 이익을 더욱 증대시키겠다"고 말했다.
slma
:한 디스플레이 기업 핵심 관계자는 "중국 지방정부가 보조금을 지급하는 등 OLED 지원에 나섰지만, 아직은 기술 문제가 있다"라며 "올해를 '골든타임'으로 삼아 고객사와 협력관계를 강화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slm,이 부위원장은 이동전화 판매점에서 실제 번호이동을 통해 전환지원금이 지급되는 절차와 방법 등을 직접 확인했으며,전환지원금 지급에 따른 국민의 불편 사항이 있는지 청취하고 판매점들의 준비사항과 애로, 건의 사항을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