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아파트 분리수거장에서 발견된 대량의 골드바의 주인을 찾는다는 공고문이 올라와 관심이 쏠렸던,서초구 반포동 반포자이 아파트에서 해당 분실물의 주인을 찾아 이를 무사히 돌려준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서초구 반포동 반포자이 재활용 분리수거장에서 골드바가 나와 주인을 찾는 공고문이 붙었다.
이를 공개한 반포 자이 입주민으로 추정되는 A 씨는 "정말 반포자이 클래스가 남다르다"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A 씨가 공개한 공고문에는 "CD플레이어를 버린 입주민께서는 생활지원센터에 연락해 확인 절차를 거쳐 골드바를 찾아가시기를 바란다.CD플레이어를 버린 재활용 분리수거장 위치,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케이스 모양 등을 알려주시면 CCTV 확인 절차를 거쳐 골드바를 돌려드릴 예정"이라는 내용의 아파트 생활지원센터측 설명이 담겨 있었다.
이후 골드바를 분실한 사람이 누구인지 등 여러 추측들이 나돌며 화제가 됐고,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하루 만에 주인이 나타나 이를 찾아가게 됐다.
이와 관련해 JTBC에 따르면 아파트 4일 재활용센터 측은 "최근 주인이 나타나 골드바를 찾아갔다"며 "자세한 사항은 말씀드릴 수 없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일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해당 사실에 대해 알려지자,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누리꾼들은 "최고가 아파트는 분실물의 수준도 남다르다",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내가 찾으러 가겠다" 등 반응을 보이며 큰 관심을 보인 바 있다.
한편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기준 국내 금 가격은 g당 10만4550원이다.4거래일 연속으로 금값은 상승하고 있다.
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극단주의 무장세력 이슬람국가, IS가 경기가 열릴 뮌헨, 베를린, 도르트문트 3곳을 지목해 테러를 예고했기 때문입니다.
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지난해 2월 SM을 둘러싼 분쟁이 한창일 때 한·몽 경제인 만찬에 참석한 뒤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취재진과 대치하던 것과는 달라진 모습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