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약스 경기
NO.2: 아약스 경기일정
NO.3: 아약스 경기장
NO.4: 아약스 경기 결과
NO.5: 아약스 경기 중단
NO.6: afc 아약스 경기
NO.7: 용 아약스 경기
NO.8: 페예노르트 대 아약스 경기
NO.9: 카라바흐 대 아약스 경기
NO.10: 헤이렌베인 대 아약스 경기
서울시 도계위,아약스 경기개발계획 의결새달 구역 고시 후 내년 착공 목표
국제업무·복합·지원 3개 존 구분
국제업무존 용적률 최대 1700%
“혁신적인 비즈니스 허브로 조성”
성북동 179-68,아약스 경기2086가구 재개발
서울시는 지난 5일 8차 도시계획위원회를 열고‘용산국제업무지구 도시개발구역 지정 및 개발계획’을 수정해 의결했다고 6일 밝혔다.앞서 서울시는 지난 2월 5일 용산 정비창에 100층 안팎의 랜드마크를 세운다는 개발 계획을 발표했다.도시계획위가 이 계획을 확정하면서,국제업무지구 개발의 본격적인 추진 발판이 마련됐다.
서울시는 의결된 내용을 반영해 다음 달 용산국제업무지구 도시개발구역 지정 및 개발계획을 고시할 계획이다.내년에는 실시계획 인가를 내고 기반 시설을 착공하는 게 목표다.
서울시는 이 구역을 용도에 따라 국제업무,업무복합,업무지원 등 3개 존으로 구분했다.국제업무존은 애초 계획으로는 3종 일반주거지역이었으나 이번 회의에서 중심상업지역으로 상향했다.민간 기업이 창의적인 건축 디자인을 제안하면 도시 혁신 구역이나 특별건축구역으로 지정,아약스 경기용적률을 최대 1700%까지 적용하는 등 100층 내외의 건물이 들어설 수 있게 지원한다.국제업무지구의 세부적인 구역은 총 20개다.세계적 기업이나 외국 자본의 수요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는 등 구역 규모는 유연하게 짤 계획이다.
사업 시행으로 교통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사업지 주변과 외곽에 도로를 개선하고 대중교통 기능을 높이는 내용의 광역교통개선대책도 마련했다.이 대책은 국토교통부 광역교통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확정한다.아울러 교통영향 평가를 기반으로 이 구역의 교통 수요를 관리,아약스 경기대중교통의 수송 분담률을 70%까지 높이기로 했다.
임창수 서울시 미래공간기획관은 “10년 이상 방치돼 온 용산정비창 부지 개발에 대한 불확실성이 제거돼 사업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용산국제업무지구를 혁신적 글로벌 비즈니스 허브로 조성하고 시민 누구나 이용하는 매력적인 도시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아약스 경기서울시는 같은 날‘5차 도시계획위원회 신속통합기획 정비사업 등 수권분과위원회’를 열고 성북동 공공 재개발사업 정비계획을 결정했다.성북구 성북동 179-68 일대를 총 2086가구(임대주택 418가구 포함)가 사는 주거단지로 재개발한다는 내용이다.높이는 4층 이하부터 30층 이하까지 다양하며 정비구역 용적률 가중 평균은 204.87% 이하다.
용 아약스 경기
:같은 기간 G80은 1만7014대 판매해 제네시스 세단 1위에 올라 국민차 아반떼도 제쳤다.
아약스 경기,다른 업계 관계자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올해 물류센터를 짓고 본격적으로 국내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 각종 규제를 받으며 관련 비용이 늘어날 것”이라며 “중국계 미니소가 막대한 자본력으로 국내 시장에 점유율을 늘렸지만, 지금은 거의 사라졌는데 중국 이커머스도 이와 유사한 전철을 밟을 수 있다”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