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탄 이그드라실
넥슨게임즈넥슨게임즈가 장초반 급등하고 있다.전일 넥슨을 통해 출시한 신작‘퍼스트 디센던트’가 스팀 최고 동시접속자 22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였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3일 오전 9시 43분 넥슨게임즈는 전거래일 대비 15.02% 오른 1만8000원에 거래되고 있다.한때 20% 이상 치솟기도 했다.전일에는 2.15% 올랐다.
넥슨게임즈는 전일 신작 멀티플랫폼 루트슈터 게임‘퍼스트 디센던트’를 넥슨을 통해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게임에 RPG의 성장 및 장비 획득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출시 이후 PC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내 최고 동시접속자 수 22만명까지 기록하며 초반 이용자 유입이 성공적으로 이뤄졌다‘퍼스트 디센던트’는 스팀은 물론 넥슨닷컴과 플레이스테이션4·5,동탄 이그드라실엑스박스 시리즈 X·S,동탄 이그드라실엑스박스원 등으로도 출시돼 실제 이용자 수는 그 이상으로 풀이된다.
동탄 이그드라실
:SEC의 승인이 궁극적으로 화폐 기능을 안정시키기 위한 수순이 아니냐는 시각도 있지만, 비트코인을 법화로 사용한 엘살바도르의 실패 사례에서 볼 수 있듯 매우 어려운 문제다.
동탄 이그드라실,이 건(금투세)도 예측 불가한 면이 많은데 그런 다양한 요소가 2019년에 검토됐는지 문제 의식이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