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엔트리 파워볼 결과
NO.2: 엔트리 파워볼 결과값
고령층 최적화 주거 모델 개발 맞손
현대건설은 24일 서울 종로구 계동 현대건설 본사에서 신한라이프케어와 시니어 주거 모델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이날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동훈 현대건설 개발사업부장과 김순기 신한라이프 전략기획그룹장,엔트리 파워볼 결과우석문 신한라이프케어 대표 및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노인복지주택 사업 모델 개발과 노인복지주택 공모사업 추진을 위한 공동투자 및 개발 등에 나설 계획이다.노인복지주택 관련 전반의 영역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모색할 방침이다.
현대건설은 건강수명 연장과 행복을 목표로 입주민의 삶을 능동적으로 케어하는 미래형 건강주택 혁신 주거 모델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특히 베이비부머 세대(1955~1963년생)가 고령층에 진입하고 초고령화 사회로 접어드는 가운데 공동주택에 시니어를 위한 상품을 적용하고 있다.시니어 하우징 개발사업에도 참여하는 등 시대 변화에 부합하는 다각적 대응책을 마련하고 있다.
신한라이프케어는 신한금융그룹 생명보험 계열사인 신한라이프 산하의 시니어 헬스케어 사업 전담 자회사다.올 초 독립법인으로 출범해 현재 4곳의 요양시설과 2곳의 실버타운 설립을 준비하고 있다.시니어 케어 서비스 특화 브랜드로서 데이케어센터,요양시설,실버타운 복합시설을 설립․운영해 75세 이상의 후기 고령자를 대상으로 건강상태에 따른 시설과 서비스 연계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특히 그룹사 간 협업을 통해 금융,엔트리 파워볼 결과의료․헬스케어,엔트리 파워볼 결과문화․예술,레저스포츠 등 일상 서비스를 아우르는 실버타운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현대건설은 오랫동안 축적한 주거 공간 건설기술 및 노하우를 활용할 예정이다.신한라이프케어는 노인주거복지시설을 운영하며 확보한 경험,엔트리 파워볼 결과전문 시스템을 결합해 시니어 세대에 최적화한 주거 모델을 개발할 방침이다.
현대건설은 입주민의 삶을 전방위로 관리할 수 있는 주거 공간 구성을 위해 생명공학․유전자 검사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 및 IT 서비스(AI․클라우드) 분야 국내 대표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연령별 인구분포의 변화와 함께 고령화 비율이 높아지면서 시니어 세대를 고려한 주거 공간의 필요성도 커질 것”이라며 “시니어 헬스케어 전문기업과 초기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상호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미래 수요에 대응 가능한 주거 모델 및 상품 개발에 시너지를 창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엔트리 파워볼 결과
:고객은 회사 내 부서, 직급, 사용자별로 코파일럿 내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각각 다르게 갖고 있다.
엔트리 파워볼 결과,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