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이프치히 대 아우크스부르크
NO.2: 라이프치히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라인업
NO.3: 라이프치히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순위
NO.4: 라이프치히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통계
상해 혐의로 입주민 형사입건
폭행 당시 일행은 영상 찍기도
경기도 안산시 한 오피스텔에서 입주민이 경비원에게 수차례 주먹을 휘둘러 상해를 입힌 사건이 발생했다.
안산단원경찰서는 상해 혐의로 오피스텔 입주민 A씨를 형사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A씨는 지난달 4일 오후 3시쯤 안산시 한 오피스텔 경비실에 찾아가 경비원인 60대 B씨에게 여러 차례 주먹을 휘두른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오피스텔에 방문한 자신의 지인 차량에 B씨가 주차 위반 스티커를 붙인 데 불만을 품고 찾아 와 항의하다 B씨를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오피스텔 내부 CCTV를 보면 A씨가 1분 넘게 B씨를 폭행하는 동안 A씨의 지인은 옆에서 이 모습을 촬영하는 듯 휴대전화를 들고 있었다.
폭행당한 B씨는 오른쪽 광대뼈가 골절되는 등 전치 4주에 해당하는 부상을 당했다.
당시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에게 A씨는 자신 또한 B씨로부터 폭행당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이로부터 사흘 뒤인 같은 달 7일 해당 오피스텔의 관리소장 C씨에게도 찾아가 주차 문제로 항의하던 중 폭력을 행사해 경찰에 신고당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장 CCTV 영상 등을 통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할 방침”이라고 했다.
라이프치히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라인업
:30일 경기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최근 네이버카페에서 게시글을 보고 중고물품 금액을 입금한 후 판매자가 잠적했다는 내용의 사기 피해가 전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라이프치히 대 아우크스부르크,18쿠바 한글학교는 2022년에 옛 재외동포재단(현 재외동포청)의 지원을 받아 개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