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렌트퍼드 fc
NO.2: 브렌트퍼드 경기
NO.3: 브렌트퍼드 fc 경기
NO.4: 브렌트퍼드 대 웨스트 햄 라인업
NO.5: 브렌트퍼드 대 울버햄튼 라인업
NO.6: 브렌트퍼드 fc 대 입스위치 타운 fc 라인업
NO.7: 브렌트퍼드 대 울브스
NO.8: 브렌트퍼드 대 웨스트 햄 순위
NO.9: 브렌트퍼드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NO.10: 브렌트퍼드 fc 대 레스터 시티 순위
4일 부터 사망자 유가족에 3개월분 550만 원 등
백서도 만든다,산업안전과 이주노동자 문제 대한 새 기준 모색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3일 오전 도청에서 긴급 브리핑을 열고 이번 사고 피해자 대부분이 일용직,이주노동자 신분으로 당장 생계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경기도청 직원과 유가족과의 일대일 매칭 지원을 통해 접수한 가장 큰 어려움이 생계 문제였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경기도는 이번 사건의 비극적이고 이례적 특수성을 고려 재난안전대책본부의 심의와 의결을 거쳐 긴급생계안정비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당장 4일부터 사망자 23명의 유가족에게 3개월분 긴급생계비인 550만 원,브렌트퍼드중상자 2명께는 2개월분 367만 원,브렌트퍼드경상자 6명께는 1개월분 183만 원을 긴급 지원한다고 했다.
사회적 참사 피해자와 유족에게 긴급생계안정 지원을 하는 것은 지방자치단체는 물론 중앙정부에서도 유례가 없었던 일로 김 지사는 이같은 지원은 사고의 책임이 있는 회사 측에서 부담하는 것이 원칙이어서 도는 이번에 지원하는 긴급생계안정비를 포함해서 유족들에 대한 항공료,체재비 등 각종 지원 비용에 대해 회사 측의 책임여부에 따라 구상권을 적극적으로 청구하겠다고 했다.
김 지사는 이어 철저한 진상규명과 재발 방지 대책 수립과 산업 안전과 이주노동자 문제에 대한 새로운 기준이 될 백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사고의 원인,브렌트퍼드초기 대처,행동 요령,브렌트퍼드사고 후 대처,브렌트퍼드신원 확인까지,드러난 문제점뿐만 아니라 이번 사고의 전 과정을 투명하게 밝히고 기록하겠다는 것이다.
김 지사는 2차 오염피해 조사 등과 관련 오염수 유출과 대기오염 모니터링 결과 현장에서 인근 바다까지 이르는 3개 지점에서 중금속,생태독성 등 30개 항목을 검사한 결과,수질오염 배출 기준과 사람의 건강보호 기준 초과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으며,브렌트퍼드현재 리튬 제조·공정이 이루어지는 48곳을 집중 점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일까지 31곳을 점검한 결과,위험물 취급 위반 5건,유해화학물질 취급 위반 4건 등 총 9건의 위반 사항을 확인이 중 6건은 검찰 송치 예정이며,3건은 과태료 처분 조치했다고 밝혔다.
브렌트퍼드 대 웨스트 햄 순위
:롯데백화점이 봄기운의 생기를 불어넣을 봄 맞이 뷰티 행사를 선보인다.
브렌트퍼드,추가피해를 막기 위해 업체를 통해 누수원인을 탐지하고 비용 지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