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일랜드 더블린
NO.2: 아일랜드 더블린 여행
NO.3: 아일랜드 더블린 맛집
NO.4: 아일랜드 더블린 날씨
NO.5: 아일랜드 더블린 캐슬
NO.6: 아일랜드 더블린 우편번호
NO.7: 아일랜드 더블린 도서관
NO.8: 아일랜드 더블린 호텔
NO.9: 아일랜드 더블린 관광지
NO.10: 아일랜드 더블린 지도
15일 임시주주총회 및 이사회서 결정
전략·재무 전문 역량 두루 겸비 평가
김 사장 “비즈니스모델 혁신으로 새로운 가치 실현” 당부
SK에코플랜트 신임 대표이사로 김형근 사장(사진)이 선임됐다.SK에코플랜트는 15일 서울 종로구 수송동 본사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김 신임 사장의 사내이사 선임의 건을 최종 의결했다.김 사장은 임시주총 직후 열린 이사회에서 대표이사로 최종 임명됐다.
김 사장은 SK그룹 내에서 전략 및 포트폴리오매니지먼트 역량과 재무 전문성을 두루 겸비한 최고경영자(CEO)로 꼽힌다.1997년 SK이노베이션의 전신인 유공에 입사한 이후 2016년 SK주식회사 재무1실장을 맡았고,아일랜드 더블린2020년에는 SK에어가스 대표로 회사 경영을 지휘했다.2021년 SK주식회사 포트폴리오매니지먼트부문장,아일랜드 더블린2023년 SK E&S 재무부문장 등을 거쳐 지난 5월 23일 SK에코플랜트 사장으로 내정됐다.재무와 전략통이라는 점 때문에 환경 및 에너지 중심으로 비즈니스모델 전환에 성공한 SK에코플랜트의 안정적 도약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김 사장은 이날 SK에코플랜트 구성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과 구성원들의 행복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특히 SK그룹이 집중하고 있는 인공지능(AI)시대 대응 및 환경 분야 투자 드라이브에 맞춘 인프라 조성은 물론 반도체 유관 사업에서도 성과를 내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그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선명한 목표 수준을 정하고 우리의 역량과 사업의 위치를 파악해야 한다”며 “끊임없이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즈니스모델을 혁신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만 수익성과 가치를 제고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목표 달성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구성원들의 동참과 변화 의지이고,아일랜드 더블린그 변화의 시작은 기본에 충실하는 것”이라며 “서로의 신뢰와 각 조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나의 목소리와 해법을 창출하며 새로운 가치를 실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아일랜드 더블린 도서관
:상장한 지 1년 7개월 밖에 지나지 않은 신약개발 기업 샤페론도 지난 4월 보통주 1318만주를 주당 2655원에 발행하는 일반공모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
아일랜드 더블린,도는 올해 경기투어패스 가맹점을 15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