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오늘에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해=뉴시스] 김상우 기자 = 인제대학교는 자율주행차 동아리 팀이 국내외 대학생 자율주행차 경진대회에서 연속 우수한 성과를 냈다고 8일 밝혔다.
세계적인 지능형 자동차 학술대회인 제18회 F1 텐스 그랑프리에서 인제대 자율주행차 동아리는 미국,프로야구오늘에경기중국,프로야구오늘에경기인도를 포함한 4개국 17개 팀과 경쟁하여 우수상(3등)을 받았다.
이 대회는 국제전기전자공학자협회(IEEE) 지능형 자동차 심포지엄의 한 분과로,프로야구오늘에경기F1 경주차를 10분의 1 크기로 축소한 차량을 이용한 자율주행 경주 대회다.
인제대 자율주행차 동아리는 전자IT기계자동차공학부와 AI빅데이터학부 소속 학생 15명으로 구성돼 2023년 11월 F1 텐스 국내 대학생 경진대회에서 5등을 수상한 후 전국 규모의 자율주행 경진대회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서창준 지도 교수는 “학생들이 짧은 시간 내에 자율주행 운영 지식과 AI 기반 자율주행 학습을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둬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프로야구오늘에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로야구오늘에경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눈물 생성 기능이 떨어져 있다면 일반 인공눈물 약은 용액이 흡수돼 없어지므로 눈물 분비 촉진 성분이 첨가된 인공눈물을 처방받아 쓰는 것이 바람직하다.
프로야구오늘에경기,업스테이지에선 필요하다면 개인과 일정에 따라 리더 승인 없이도 자유롭게 연차를 쓰고 동료들에게 사전 공유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