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원룸냉장고
NO.2: 원룸냉장고 소음
NO.3: 원룸냉장고 가격
NO.4: 원룸냉장고 추천
NO.5: 원룸냉장고 크기
NO.6: 원룸냉장고 사이즈
NO.7: 원룸냉장고 멀티탭
NO.8: lg 원룸냉장고
NO.9: 삼성 원룸냉장고
네이버-성남시 MOU…자원 재활용 정보 접근성 강화
재활용 가능 자원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성남시 사업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네이버는 성남시와 지역사회의 자원 순환을 위한 정보 접근성 강화를 위해 협력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와 성남시는 지난 9일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연동을 통한 성남자원순환가게re100 정보 접근성 개선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협약식에는 임동아 네이버 대외·ESG정책 리더,허은 성남시 환경보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네이버는 성남시 자원순환 통합플랫폼을 연동해 네이버 및 네이버 지도에서‘성남자원순환가게re100’관련 정보를 제공한다.성남자원순환가게re100은 시민들이 자원순환가게에서 재활용 가능한 자원을 가져오면 현금으로 교환 가능한 포인트로 바꿔주는 성남시의 주요 사업으로,수집된 자원을 100% 재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올 하반기부터 이용자들은 성남자원순환가게re100 거점의 ▲위치 ▲이용 시간 ▲연락처 ▲수집 품목 ▲보상액 ▲웹페이지 등 다양한 정보를 네이버 및 네이버 지도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는 성남시와의 협약을 시작으로 자원 재활용 실천 문화를 전국으로 확산하기 위해 추후 다양한 파트너십을 맺어갈 계획이다.
한편,네이버는 해양수산부,환경부,2050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원룸냉장고한국수자원공사 등 정부 및 공공기관과 협력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 확산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이외에도 데이터센터 각 세종 운영 시 서버실 폐열 및 빗물을 재활용하고,원룸냉장고제2사옥 1784에서 배출되는 페트병·캔이 건축자재·티셔츠 등으로 재생산될 수 있도록 환경 스타트업과 협력하는 등 폐기물 저감과 자원 순환을 실천하고 있다.
임동아 네이버 대외·ESG정책 리더는 “네이버는 자원 재사용 확대를 위해 네이버 사옥 및 데이터센터 내 다양한 자원이 순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ESG 선도 기업으로서 탄소 중립·자원 순환 관련 정보 및 문화가 지역사회로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원룸냉장고 크기
:유 씨의 간첩 혐의 사건에서 증거가 조작된 것으로 밝혀져 파문이 일자 검찰이 이미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별도의 대북 송금(외국환거래법 위반) 사건을 가져와 기소했다는 것입니다.
원룸냉장고,빌릴 집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전체 계약 대비 10% 미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