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미니 포커 칩

떼가다 - krslotID=2024-12-15%2Fcgrxfu.html

떼가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K하이닉스 이천 캠퍼스.뉴시스
SK하이닉스 이천 캠퍼스.뉴시스[파이낸셜뉴스] SK하이닉스 생산직 노동조합이 올해 8% 수준의 임금 인상과 임금피크제 폐지 등의 내용을 골자로한 임금단체협상(임단협) 요구안을 확정 짓고 조만간 사측과 협상에 나설 예정이다.

26일 반도체업계에 따르면 한국노동조합총연맹(한국노총) 산하 SK하이닉스 이천·청주사업장 전임직 노조는 이날 노조원들을 대상으로 '2024년도 임단협 요구 안건' 투표를 진행했다.노조안이 가결되면서 전임직 노조와 사측 간 임금협상에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전임직 노조는 평균 직무급 24만원(정액+정률 적용)과 평균 경력급(8만7756원)을 포함해 총 32만7756원의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다.현재 전임직 직원의 평균 직무급은 296만136원으로,떼가다지난해 말 기준 8%대 인상이다.이는 지난해 대비 2배가량 높은 인상률이다.앞서 SK하이닉스 전임직과 기술사무직 노사는 반도체 업황이 악화로 4.5% 인상률에 합의한 바 있다.

업계에서는 노조의 이같은 요구를 두고 최근 고대역폭메모리(HBM) 등을 비롯해 SK하이닉스의 실적 개선세가 뚜렷하기 때문이란 분석에 무게가 실린다.

8% 연봉인상 외 SK하이닉스 전임직 노조는 △업적급 179% 전액 △고정시간 외 수당 전액·교대 수당 21만원 전액의 통상임금 산입 △초과이익성과급(PS) 지급 상한 폐지 △PS 영업이익률 기준 10%→15% 상향 △정년 연장 상향(만 60세→만 65세) △임금피크제의 폐지 △40년 장기근속 포상(3주) 신설 △정년 퇴직자 퇴직제도 도입 △출산축하금 10배 확대 등을 요구한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떼가다SK하이닉스 기술사무직 노조의 경우 별도로 임단협에 나설 예정이다.SK하이닉스는 노조원들의 직무와 상위단체,임금체계가 달라 복수노조 체제를 채택한 상태다.이천·청주공장의 전임직 노조는 한국노총 소속이며,2018년 9월 결성된 기술사무직 노조는 민주노총 산하다.

SK하이닉스 기술사무직 노조와 사측은 이날 상견례를 갖고 본격적인 임단협 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다.

떼가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떼가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프라이팬에 음식이 눌어붙지 않게 하는 코팅재(테플론)로 널리 알려진 PFAS는 열에 강하고 물과 기름에 녹지 않아 방수 코팅, 과자 봉지 등 다용도로 쓰여 왔다.

떼가다,여당, 막판 현역 의원 물갈이에 반발…탈당·이의 신청홍석준, '박근혜 복심' 유영하 단수수천에 '탄핵의 강' 거론이채익, '국민추천제' 지정에 탈당 후 무소속 출마 예고유경준, '당내 경쟁력 평가 1위'에도 컷오프…"황당"[서울=뉴시스] 고범준 기자 = 홍석준 국민의힘 의원이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컷오프(공천배제)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