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구 야구 예매
스타벅스 일일 주가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최고경영자(CEO)를 교체하자 미국의 대표적 커피 체인점 스타벅스가 25% 가까이 폭등했다.
13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스타벅스는 전거래일보다 24.50% 폭등한 95.90달러를 기록했다.
스타벅스는 이날 미국 패스트푸드 체인 치폴레 멕시칸 그릴의 브라이언 니콜 CEO를 차기 CEO 겸 이사회 의장으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그동안 스타벅스를 이끌던 랙스먼 내러시먼 CEO는 실적 부진의 책임을 지고 사임했다.지난해 3월 취임한 지 17개월 만이다.
스타벅스는 고물가와 불매운동 여파로 올해 들어 매출이 급감하는 등 경영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특히 스타벅스는 이-팔 전쟁에서 이스라엘 군에 자금을 지원한다는 루머로 불매운동의 직격탄을 맞았었다.
이에 따라 CEO 교체를 전격 단행한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는 25% 가까이 폭등했지만 치폴레는 7% 이상 급락했다. 치폴레 일일 주가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대구 야구 예매
:MWC가 열린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그란비아 실내 전시장 밖에는 스페이스엑스와 인텔샛이 나란히 자리하고 있다.
대구 야구 예매,지난해 7월 외교부장에서 해임되고 같은 해 10월 국무위원직을 발탈당한 친 전 부장에게 아직 남은 공식 직함은 중국공산당 20기 중앙위원이지만, 전인대 대표직을 잃으면서 이마저도 곧 사라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