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골프 스폰 디시
NO.2: 골프 스폰서
NO.3: 골프 스폰 썰
NO.4: 골프 스폰
NO.5: 골프 스폰 밴드
NO.6: 골프 스폰서 모자
NO.7: 골프 스폰 녀
NO.8: 골프 스폰 후기
NO.9: 인스 타 골프 스폰
NO.10: 남자 골프 스폰
"국힘 제 식구 감싸기식 무책임도 한몫" 주장
[대전=뉴시스] 조명휘 기자 = 더불어민주당과 진보당 대전시당은 2일 성추행 의혹이 제기된 국민의힘 소속 A시의원에 대해 사퇴를 요구했다.
민주당은 성명을 내어 "시의원이 상습적으로 성추행과 성희롱을 저질러 경찰에 고소된 것은 국민의 신뢰를 저버리고,골프 스폰여성의 인권을 짓밟은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만행"이라고 했다.
"총선을 앞두고 선거사무실에서 일하던 여성을 상습적으로 성희롱과 성추행한 A 의원은 지난해에도 의회 사무처 여직원 성희롱 의혹으로 당원권 정지 1개월 징계받았다"고 지적하고 "반성의 기미도 없이 같은 행동을 반복한 추행은 최소한의 부끄러움이나 죄의식조차 느끼지 않는 인면수심의 전형"이라고 꼬집었다.
또한 "A 의원이 강제 추행이 계속될 수 있었던 것은 국힘 대전시당의 제 식구 감싸기식의 무책임도 한몫 했다"고 주장하고 "국힘의 어설픈 징계가 오히려 성범죄를 조장한 셈"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국힘은 성범죄 예방을 위한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하고 A 의원을 제명하라"고 촉구하고 "국힘과 A의원은 최소한의 양심이 있다면 피해자뿐 아니라 시민들에게 공개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진보당도 성명을 통해 "국힘 대전시당은 피해자에게 사과하고 해당 대전시의원을 의원직 사퇴시키고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대전시의회에 대해서도 "윤리위원회에 즉각 제소하고 제명처리 해야 한다"면서 "시의원 전원에 대한 성평등 교육을 진행하고 재발방지책을 마련하라"고 요구했다.
그러면서 "국힘 대전시당과 시의외는 피해자에게 즉각 사과하고 가해자 의원 의원직 사퇴에 나서야 한다"고 거듭 주장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으면 시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 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대덕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일 A시의원이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당했다.고소장에는 A의원이 지난 2월 여직원을 수차례 추행했고 신체 일부를 만지는 등 부적절한 신체 접촉이 있었다는 내용이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골프 스폰서 모자
:=유튜브는 이러한 흐름에서 가장 오래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골프 스폰,com스포츠경향 주요뉴스황정음, 결국 이혼···한 차례 봉합한 상처 아물지 못해‘팬바보’ 아이유가 또! 美 ‘유애나 할아버지’ 콘서트 초청황의조, 형수 범행자백에 “가족의 배신 참담하다”54세 엄정화 의상 보더니···화사 “X됐다”김범수 “韓 최초 빌보드, 그땐 겁 없었다”최홍만, 은둔 8년째 ···“XX 크다”는 말에 제주行 (금쪽 상담소)[오피셜] 류현진, ‘8년’ 170억 계약···드디어 한화 유니폼 입었다무대 서고파 17년 투병···방실이, 하늘의 ★로방송·유튜브 전념하던 이천수, 원희룡 후원회장 변신 왜?허경환, 소개팅 후 속마음 “연락처 교환했는데…” (미우새)▶ 스포츠경향 SNS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츠경향 바로가기] [인기 무료만화 보기]▶ [오늘 내 운은 몇 점일까? 무료로 알려드려요~][ⓒ스포츠경향(http://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