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윈드스크린
NO.2: 윈드스크린 마이크
NO.3: 윈드스크린 디시
NO.4: 윈드스크린 팝필터 차이
NO.5: 윈드스크린 효과
NO.6: 윈드스크린 설치
NO.7: 윈드스크린 복원
NO.8: 윈드스크린 팝필터
NO.9: 윈드스크린 인형
NO.10: 윈드스크린 추천
피의자 조사 후 닷새 만…부중대장도 함께 영장 신청
육군 12사단 훈련병 사망사건과 관련,윈드스크린경찰이 사건 발생 약 한 달 만에 중대장 등 수사 대상자들에 대한 강제 신병 확보에 나섰다.
강원경찰청 훈련병 사망사건 수사전담팀은 18일 업무상과실치사와 직권남용가혹행위 혐의로 중대장(대위)과 부중대장(중위)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사건 발생 26일 만이자,윈드스크린지난 13일 첫 피의자 조사 이후 닷새 만이다.
이들 피의자들은 지난달 23일 강원 인제군 12사단 신병교육대에서 훈련병 6명을 대상으로 군기훈련을 실시하면서,윈드스크린군기훈련 규정을 위반해 훈련병 1명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소환조사 당시 그동안 조사한 기본적인 사실관계 내용을 바탕으로 두 사람의 군기훈련 규정 위반 혐의와 병원 이송과 진료,전원 과정 등을 조사했다.첫 소환 조사 당시 피의자들은 오후부터 밤늦게까지 조사를 받았으며,일부 사실관계에 대해서는 훈련병들의 기억과 다른 진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춘천지검은 경찰의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해 청구 여부를 정할 방침이다.검찰이 구속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다고 판단해 청구할 경우,조만간 춘천지법에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이 열리게 된다.
한편,윈드스크린육군에 따르면 지난달 23일 오후 12사단 신병교육대에서 군기훈련을 받던 훈련병 6명 중 1명이 쓰러졌다.쓰러진 훈련병은 민간병원으로 응급 후송돼 치료받았으나 상태가 악화해 25일 오후 사망했다.군기훈련은,윈드스크린지휘관이 군기 확립을 위해 규정과 절차에 따라 장병들에게 지시하는 체력단련과 정신수양 등을 말한다.지휘관 지적사항 등이 있을 때 시행되며‘얼차려’라고도 불린다.
윈드스크린 마이크
:우익 포퓰리즘 정당인 영국개혁당이 선전할 경우 보수표가 갈라질 수 있는 만큼 패라지의 복귀는 수낵 총리와 보수당에 악재로 꼽히고 있다.
윈드스크린,[신화통신]WSJ이 최근 여론조사업체 모닝컨설트에 의뢰해 약 22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40%가량이 전기차에 대해 부정적이라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