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최병용 야구

프리미어리그 유망주

NO.1: 프리미어리그 유망주

NO.2: fm2024 프리미어리그 유망주

NO.3: fm24 프리미어리그 유망주

NO.4: fm2023 프리미어리그 유망주

결선투표서 마수드 페제시키안 당선

티브이(TV) 토론에 나선 페제시키안 이란 대통령 선거 후보.이란 국영 티브이 아이아르아이비(IRIB) 제공.
티브이(TV) 토론에 나선 페제시키안 이란 대통령 선거 후보.이란 국영 티브이 아이아르아이비(IRIB) 제공.
이란 대통령 선거에서 유일한 온건 개혁파 후보인 마수드 페제시키안(70) 후보가 당선됐다.

6일 에이피(AP)통신 등 외신을 종합하면,프리미어리그 유망주전날인 5일 치러진 이란 대통령 선거 결선투표 개표가 잠정 완료된 결과,프리미어리그 유망주페제시키안 후보가 1638만여표를 얻어 당선됐다.득표율은 54%.강경 보수 성향인 사이드 잘릴리 후보는 1353만여표(44%)를 득표했다.

페제시키안 후보는 심장외과 의사 출신으로,프리미어리그 유망주지난 2001∼2005년 온건 성향 모하마드 하타미 대통령 아래에서 보건장관을 역임했다.그는 대선 전까지 인지도가 낮아 무명에 가깝다고 평가 받았으나,프리미어리그 유망주지난달 28일 치러진 1차 투표에서 1위(득표율 44.4%)로 오른데 이어 결선에서도 상대 후보를 누르고 승리를 거머쥐는 이변을 연출했다.페제시키안 후보는 미국의 이란 핵합의(JCPOA) 파기 후 심화한 경제 제재 극복을 위해 서방과 관계를 개선하고,프리미어리그 유망주히잡 단속을 완화하는 등의 공약으로 지지를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프리미어리그 유망주이번 선거 투표율은 49.8%로 잠정 집계됐다.이번 선거는 전임 에브라힘 라이시 대통령이 지난 5월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사망함에 따라 보궐선거로 치러졌다.

fm24 프리미어리그 유망주

:NCT WISH, 데뷔하자마자 글로벌 1위 행진…日 오리콘 데일리 정상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황혜진 기자]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데뷔 싱글 ‘WISH’로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올랐다.

프리미어리그 유망주,다만, 이번 총선의 경우 IT 기업이 몰려 있는 판교에 젊은 층이 대거 유입된 데다가 지지 정당을 밝히지 않는 중도층이 적지 않아 표심의 향방을 가늠하기 어려운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