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호박죽 끓이기
NO.2: 호박죽 맛있게 끓이기
NO.3: 늙은 호박죽 끓이기
NO.4: 단 호박죽 끓이기
NO.5: 찹쌀가루로 호박죽 끓이기
탄핵소추 사유에도 포함 "허위사실 명예훼손"
(서울=뉴스1) 이밝음 김기성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발의한 검사 탄핵소추 대상인 박상용 수원지검 부부장검사(43·사법연수원 38기)가 5일 이성윤 민주당 의원을 고소한다.
박 검사 측 변호인은 이날 오후 서울경찰청에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이 의원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 검사는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기소된 쌍방울 대북송금 사건을 수사했고 현재 해외 연수 중이다.
민주당은 박 검사 탄핵 소추 사유로 이화영 전 경기부지사 회유 의혹과 함께 "울산지검 청사 대기실과 화장실 세면대 등에 대변을 바르는 행위를 함으로써 공용물 손상죄를 범했다"고 적시했다.
해당 의혹은 이 의원이 지난달 14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처음 언급했다.
박 검사는 검찰 내부망(이프로스) 글에서 관련 의혹에 대해 "명백한 허위 사실로 당시 울산지검에 근무한 검찰 구성원들을 상대로 확인해 보면 쉽게 알 수 있는 내용"이라고 반박하기도 했다.
호박죽 맛있게 끓이기
:앞서 크리스토퍼 멜론 전 국방부 정보담당 부차관보는 지난해 미국 언론에 기고한 글을 통해 "미국 정부가 추락한 UAP의 잔해를 회수했다는 소문은 끊이지 않고 있으며, 나아가 정부가 그에 대한 역설계 프로젝트를 비밀리에 수행하고 있다는 소문도 있다"면서 "정부가 UFO 추락 잔해를 가지고 있다면 이제는 공개할 때"라고 주장한 바 있다.
호박죽 끓이기,com▲ 이재명 “총선용 농단” vs 尹측 “불난집 튀밥하나”▲ 與 정우택·이종배·박덕흠 등 현역 5명 경선 승리…양천갑 결선 투표▲ 野, “GSGG” 김승원·‘찐명’ 김영진 등 단수공천…비명계는 경선행▲ 이재명 “민주당은 시스템 공천…각종 위원회서 합리적 판단”▲ 강병원, ‘자객 공천’ 논란 ‘서울 은평을’ 경선 재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