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 모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울산의 한 아파트에서 수천만 원의 수상한 돈뭉치가 잇따라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었죠.
수사 결과,이 돈의 주인은 혼자 사는 80대 노인으로 확인됐는데,베트 모션범죄연관성은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보도에 조희수 기자입니다.
[리포트]
어두운 밤,베트 모션배낭을 멘 노인이 아파트 화단을 배회합니다.
이어,건물 주변을 서성이고 지하 주차장 내부를 돌아다니기도 합니다.
지난 4일과 6일 7천 5백만 원의 돈뭉치가 잇따라 발견된 아파틉니다.
경찰은 이 80대 노인 박 모씨가 돈뭉치의 주인이라고 밝혔습니다.
돈뭉치 띠지에 찍힌 정보로 은행과 인출 날짜를 알아낸 뒤,베트 모션고액 인출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주인을 찾아낸 겁니다.
[주필종/울산 남부경찰서 형사2과장 : "고액 인출한 사람들을 상대로 일일이 인출 경위와 사용처를 확인했는데 확인되지 않은 고령의 A씨를 유력한 주인으로 확인해서."]
이 돈은 박 씨의 집이 재개발되면서 받은 보상금으로,박 씨는 수시로 고액의 현금을 인출했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혼자 사는 박 씨는,폐지를 주워 생계를 꾸려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박 씨는 정확한 날짜는 기억나지 않지만,베트 모션아파트 화단에 돈을 놓아둔 것은 맞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러나 울산의 다른 지역에 살고 있는 박 씨가,베트 모션왜 연고도 없는 이 아파트에 거액을 놓아둔 것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범죄 관련성'은 전혀 없는 것으로 보고 돈뭉치 전액을 박 씨에게 돌려줄 예정입니다.
KBS 뉴스 조희수입니다.
베트 모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베트 모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김건희 리스크’는 여권 내 최대 악재다.
베트 모션,백악관은 기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하원 공화당원들을 겁박하고 있다는 뉘앙스를 담아 “하원 공화당은 국경 강화를 위해 국경순찰대와 함께 투표할 것인가, 아니면 트럼프의 편에 서서 더 많은 펜타닐을 용인할 것인가”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