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산골
NO.2: 산골효능
NO.3: 산골여자
NO.4: 산골소년의 사랑이야기
NO.5: 산골이유식
NO.6: 산골짝에 다람쥐
NO.7: 산고
NO.8: 산과 시내와
NO.9: 산과 염기
NO.10: 산과사람 하이킹클럽
▲ 현대차 아이오닉5 N
현대차는 아이오닉5 N이 독일과 영국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자이퉁'과 '카매거진'이 함께 실시한 고성능 전기차 비교 평가에서 경쟁 차량을 제치고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평가는 독일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 서킷 등에서 3일간 실시됐는데,대상 차량은 아이오닉5 N과 테슬라 모델S 플레이드,산고BMW i5 M60,산고포르쉐 타이칸 터보 GT 바이작 패키지,로터스 엘레트라R,피닌파리나 바티스타 니노 파리나,산고루시드 에어드림 퍼포먼스 등 총 7대였습니다.
두 매체는 아이오닉5 N에 대해 "고성능 차가 제공해야 하는 가장 핵심적 가치인 운전의 재미가 다른 모델들을 압도했다"고 호평했습니다.
현대차는 피닌파리나 바티스타 등 아이오닉5 N보다 가격이 3∼30배 높은 고성능 전기차를 제치고 올린 성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아우토자이퉁과 카매거진은 N 액티브 사운드 플러스,산고N e-시프트 등 아이오닉5 N의 고성능 특화 사양도 높게 평가했습니다.
아우토자이퉁은 가상 엔진 음향을 낼 수 있는 N 액티브 사운드 플러스에 대해 "아이오닉5 N에서 가장 놀라운 기능"이라며 "스포츠카의 묵직한 배기음을 들려주면서도 변속 시 미세한 소리까지 완벽히 재현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가상 변속 시스템인 N e-시프트에 대해 카매거진은 "아이오닉5 N에서 가장 높게 평가하는 기능"이라며 "전기차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운전의 몰입감을 확실히 더해준다"고 평가했습니다.
아이오닉5 N은 N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로,고성능 사륜구동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후륜 모터 합산 최고출력 478kW,최대토크 770Nm의 동력성능을 갖췄습니다.
(사진=현대차 제공,연합뉴스)
산과사람 하이킹클럽
:해당 여론조사 전화를 직접 받은 한 수도권 예비후보 캠프 관계자는 <아이뉴스24>와의 통화에서 "저와 우리 캠프 분들이 우연히 전화를 받았다"며 "통상 여론조사 기관에서 조사를 하면 언론사와 같이 연계하고 이를 (통화에서) 설명하는데, 이번 조사에선 여론조사 회사 이름만 나왔다"고 밝혔다.
산고,우리은행 측은 임금인상에 따른 기본연봉 및 제수당의 증가와 전행 실적 개선에 따른 상여 일부 증가, 희망퇴직 등에 따른 재직 인원 변동 등의 영향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