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펠릭스 은메차
NO.2: 펠릭스 은메차 피파
의협 총궐기대회에 전국서 의사 1만여명 참여대한의사협회는 18일 서울 여의도에서 의료농단 저지 전국의사 총궐기대회를 열고 '정부가 의료계의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간다'고 선언했다.
이날 총궐기대회에서 의협은 ▷의대 정원 증원안 재논의 ▷필수의료 정책 패키지 쟁점 사안 수정·보완 ▷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과 처분 즉각 소급 취소 등 3가지 요구사항을 내걸었다.
임현택 의협 회장은 "의사들의 정당한 요구를 정부가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갈 것"이라며 "정부의 독재에 맞서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 대민 의료를 반드시 살리자"고 했다.
이에 대해 정부는 비상진료체계를 강화하는 방식으로 대처할 예정이다.우선 전날 시작한 중증응급질환별 전국 단위 순환당직제를 순차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지난 17일부터 실시한 순환당직제는 현재 급성 대동맥 증후군 26곳,펠릭스 은메차소아 급성 복부 질환 16곳,펠릭스 은메차산과 응급질환 34곳 등 응급의료기관이 참여해 응급 환자를 수용하고 있다.
또 응급·중환자가 치료 시기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국립암센터와 공공보건의료기관의 병상을 최대치로 가동한다.또한 국립암센터-서울 주요 5대 병원 간 핫라인 구축,펠릭스 은메차광역응급의료상황실 확대 등 진료협력 체계를 강화한다.
펠릭스 은메차 피파
:그래서 이게 임종석 실장이라고 하는 분이 어떤 도덕적인 문제나 우리 당에서 공천할 수 없는 그런 분은 아니거든요.
펠릭스 은메차,[KBS 청주] 여름의 시작부터 더위가 기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