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b신용카드 추천

17세 월드컵 - c오사카 축구 - krslotID=2024-12-15%2Fcylxku.html

17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르노코리아 “당사자 직무수행 금지 조치 단행”

온라인에서 '남성 비하' 논란이 인 르노코리아 여성 직원의 집게 손 모양./에펨코리아
온라인에서 '남성 비하' 논란이 인 르노코리아 여성 직원의 집게 손 모양./에펨코리아
르노코리아의 홍보 영상에 출연한 한 직원이 엄지와 검지로 물건을 잡는‘집게 손’동작을 한 것을 두고 온라인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무언가를 집거나 가리킬 때 쓰는 이런 손 모양을 극단적 페미니즘 진영에선 남성 비하 의미로 사용한다.논란이 커지자 르노코리아는 해당 영상을 삭제하고 사과문을 올렸다.

30일 르노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르노 인사이드’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최근 발생한 당사의 사내 홍보용 콘텐츠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당사는 최근 발생한 사내 홍보 콘텐츠와 관련된 논란에 대해 깊은 우려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했다.

앞서 르노코리아의 한 여성 직원은 이 채널에 올라온 여러 영상에서 엄지와 검지 손가락을 모아 집게 모양으로 구부리는 손동작을 반복해서 보여준다.차량 시승기나 신차의 기능을 소개하면서 이런 동작을 취하는데,17세 월드컵에펨코리아 등 남초 커뮤니티에서 영상을 캡처해 퍼뜨리며 남성 비하 논란이 불거졌다.

네티즌 사이에서는 “뒤틀린 혐오 사상을 회사에서 티를 못 내 안달인 게 남녀평등을 위한 길이라고 생각하는가” “본인이 페미이건 아니건 상관 없는데 본인 사상과 취향을 일터에서 뱉어내는 건 문제” 같은 반응이 나왔다.일각에선 “여직원이 범죄라도 저질렀나” “누구나 자연스럽게 쓸 수밖에 없는 손 모양 아닌가”라며 옹호하는 목소리도 있다.

당사자 A씨가 회사 유튜브 채널에 이런 연출에 대해 해명하는 글을 써 올리기도 했다.A씨는 “특정 손 모양이 문제가 되는 혐오의 행동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정작 제가 제작한 영상에서 표현한 손 모양이 그런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을 미처 인식하지 못했다”며 “앞으로는 더 주의 깊게 행동하겠다”라고 했다.

그러나 비판 여론이 가라앉지 않자,르노코리아는 자사 유튜브 채널의 모든 영상을 비공개하고 회사 이름으로 사과문을 올렸다.르노코리아는 “이번 사안 당사자에 대한 조사위원회는 인사,17세 월드컵법무 등 내부 구성원은 물론 필요시 외부 전문가도 포함해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할 예정이며,17세 월드컵조사 결과에 합당한 적절한 후속 조치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조사위원회의 결과 도출 전까지 당사자에 대해서는 직무수행 금지 조치를 단행했다”고 했다.

르노코리아는 “당사는 이번 사안을 매우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으며,여러 우려에 대한 깊은 반성과 함께 향후 재발 방지를 위해 진심을 다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이번 사건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17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7세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뉴시스국가인권위원회(인권위)는 31일 학생들의 휴대전화 사용을 제한하는 행위를 중단하라고 한 중학교가 해당 권고를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밝혔다.

17세 월드컵,국책연구기관인 산업연구원(산업연)이 올해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종전 2%에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