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스크립트
13일 연합뉴스TV는 슈가가 지난 6일 오후 11시 10분쯤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한 거리에서 인도를 질주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했다.영상 속 슈가는 인도를 달리다가 경계석을 들이받고 넘어졌다.마침 순찰 중이던 경찰 기동대원들이 슈가를 발견한 뒤,도박 스크립트인근 파출소에 지원을 요청했다.
슈가는 사고 당시 음주 측정 결과 혈중알코올농도가 0.227%로,도박 스크립트면허 취소 기준(0.08% 이상)을 훨씬 웃돈 것으로 확인됐다.본인은 맥주 한 잔 정도를 마셨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슈가의 면허 취소를 위한 행정 처분 절차에 돌입한 상태다.도로교통법 등에 따르면,운전면허 취소 처분을 받은 자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주소지를 관할하는 시도경찰청장에게 운전면허증을 반납해야 한다.
슈가는 지난 7일 팬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어제 밤 식사 자리에서 술을 마신 후 전동 킥보드를 타고 귀가했다”며 “집 앞 정문에서 전동 킥보드를 세우는 과정에서 혼자 넘어지게 되었고,주변에 경찰관 분이 계셔서 음주 측정한 결과 면허취소 처분과 범칙금이 부과됐다”고 했다.
그러나 실제로는‘전동 킥보드’가 아닌‘전동 스쿠터’였으며,집 앞이 아닌 인도에서 음주 측정한 모습이 포착됐다.또‘맥주 한 잔 마시고 잠깐 운전했다’고 말했지만,도박 스크립트혈중알코올농도가 0.2%가 넘는 것으로 알려져 슈가가 해당 사건을 축소시키려는 의도가 아니였냐는 의혹이 나왔다.
슈가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는 현행법상 가중 처벌이 가능한 수치다.도로교통법에 따르면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0.08% 이상이면 면허 취소 처분과 1년 이상 2년 이하 징역,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하의 벌금이 선고된다.하지만 해당 수치가 0.2%를 넘으면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도박 스크립트1000만원 이상 2000만원 이하의 벌금으로 처벌이 강화된다.
경찰은 슈가의 최종 이동 거리와 경로에 대한 확인을 마친 상태이며,슈가의 운전면허 취소를 위한 행정 처분 절차에 돌입했다.또 슈가의 소환 조사를 위해 일정을 조율 중이다.
슈가는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 중이며 소집해제일은 내년 6월이다.
도박 스크립트
:주 위원장은 "정부는 의료 사고가 발생했을 때 법적 책임을 없애줄 수 없다"며 "지금도 의사들은 기관 삽관이 조금 지체됐다는 이유로 형사처벌을 받고 있는데, 만약 (간호사들의) 법적 책임까지 없애주겠다고 말한다면 이는 사법부를 모욕하고 환자 권리를 침해하는 부당한 조치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도박 스크립트,당 안에선 끝없는 공천 파동이 오는 8월 전당대회에서 ‘당대표 재선’을 노리는 이 대표의 불안감 탓이라는 해석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