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228,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벽청색 수트…안감에 청화 백자 새겨 전통미 부각
한국 선수단 단복은 청색을 활용한‘벨티드 수트 셋업’으로 구성됐다.동쪽을 상징하고 젊음의 기상과 진취적인 정신을 잘 보여주는 청색 중에서도 차분한 느낌의 벽청(碧靑)색으로,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다양한 국가의 선수단 사이에서 한국 대표팀이 푸르게 빛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는 게 회사 쪽 설명이다.
냉감 소재가 사용된 티셔츠와 화이트 스니커즈,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태극 무늬의 실버 펜던트 목걸이도 함께 지급한다.블레이저 카라 안쪽과 티셔츠,슬랙스,스니커즈에는 각각‘팀코리아’(TeamKorea) 로고를 각인했다.
그동안 국제 스포츠대회 한국 선수단 단체복은 대형 패션 기업이 도맡아 제작했다.하지만 캐주얼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가 지난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단복을 처음 제작한 데 이어 올해 파리올림픽 단복까지 맡게 됐다.
선수단은 이날 오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대한체육회 주관으로 열리는 결단식에서 개·폐회식 공식 단복을 착용하고 선전을 다짐할 예정이다.
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엔비디아가 AI 컴퓨팅 시장의 지배력을 이어가는 데 있어, 차세대 AI칩의 성공 여부가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일본 크래프트 맥주 장인을 데려와 국내에서 생산한 맥주로 맛과 품질은 유지하면서 가성비 높인 상품으로 승부한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