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발랑저수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베네수엘라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 컬러 월드컵

NO.1: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베네수엘라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조선일보,공식 홈페이지에서 사과

세계일보 자료사진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와 조 대표의 딸 조민씨를 연상케 하는 삽화를 성매매 관련 기사에 넣었다가 오용을 사과했던 조선일보가 조 대표 부녀에게 1700만원을 배상하라는 법원 판결이 14일 나왔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14부(정하정 부장판사)는 이날 조 대표 부녀가 조선일보와 조선일보 소속 기자 A씨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소송에서 “피고들은 공동해 조 대표와 조민씨에게 각각 700만원,1000만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다.
 
앞서 조 대표 부녀는 2021년 6월21일자 조선일보의 혼성 절도단 사건 기사에 자신들을 연상케 하는 삽화가 들어가자,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베네수엘라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이에 반발해 같은 달 30일 총 10억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삽화가 쓰인 기사는 성매매 현장에서 남성들의 금품을 훔친 혐의로 기소된 일당의 집행유예 선고 내용으로,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베네수엘라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조 대표 부녀와 무관한 일이다.
 
애초 삽화는 같은 해 2월27일 조선일보에 실린 서민 단국대 교수의 칼럼‘조민 추적은 스토킹이 아니다,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베네수엘라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미안해하지 않아도 된다’에 사용됐었다.가방 멘 조 대표 뒷모습과 모자 쓴 조민씨,배우 이병헌과 변요한의 모습이 담겼다.두 배우가 출연한 드라마‘미스터 션샤인’을 언급하며 조 대표 부녀를 비판하는 게 칼럼의 내용이었다.
 
조선일보는 기사 출고 이틀 후,관리·감독에 소홀했다며 조 대표 부녀와 독자에게 사과한다는 글을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베네수엘라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국민의힘은 오늘(24일) "공관위는 후보 모두가 승복할 수 있는 공정한 경선을 위해, 경선 결과 집계 전 과정을 후보 또는 후보 대리인 등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베네수엘라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신 주임은 "대만 민주진보당(민진당) 당국이 대결적인 입장을 선택하고 자제하지 않는다면 본토에는 그것에 대응할 너무나도 많은 옵션이 있다"며 "대만 당국이 도발을 중단하고 본토 어민들의 생명과 재산에 기본적인 존중을 보여준다면 양안 마찰의 위험은 줄어들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