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프로그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부산시는 올해 하반기부터 전국 최초로 전기자동차 '지역할인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전기자동차 지역할인제는 부산시민이 지역할인제에 참여하는 전기자동차 제작·수입사의 전기자동차를 구매하면,제작·수입사가 50만원을 할인해주고 시가 50만원의 구매보조금을 추가로 지원하는 제도다.
이 제도는 전기자동차 보급 확대로 부산의 대기환경을 개선해 탄소중립을 실현하고 시민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부산에서 전기차를 사면 기존 구매보조금에서 총 100만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전기자동차 지역할인제에 참여하는 제작·수입사는 현대자동차,GS글로벌,도박프로그램일진정공,도박프로그램이브이케이엠씨 등 총 4곳이다.
지난 6월 지역할인제 참여 업체 모집 공고를 통해 이들 업체를 모집했다.
아울러 시는 생계용 자동차를 전기자동차로 구매하는 택시 운전사,도박프로그램소상공인을 위해 지역할인제 대상 택시용승용차와 화물차를 구매하면 구매보조금 50만원을 추가로 지원해 총 150만원을 지원한다.
지역할인제 신청은 환경부 저공해자동차 구매보조금 지원시스템에서 대상 차량의 구매보조금을 신청할 때 함께 할 수 있다.
시는 전기자동차 구매보조금 지원사업을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추진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전기자동차 총 5032대(승용차 3029대·화물차 1807대·버스 196대)에 구매보조금을 지원한다.지원금액은 승용차 1대당 최대 950만원,화물차 1대당 최대 1500만원이다.
구매차량의 권장소비자가격별로 구매보조금이 차등 지급된다.
이병석 시 환경물정책실장은 “전국 최초로 시행하는 전기자동차 지역할인제가 시민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도박프로그램부산이 탄소중립 선도도시로 나아가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도박프로그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도박프로그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93%를 기록하는 등 대출 금리 하락세도 영향을 주고 있다.
도박프로그램,가공식품까지 가격이 인상되며 물가 불안이 가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