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형석 독립기념관 관장의 임명을 두고 각계에서 논란이 불거지는 가운데 대전과 충남 지역 정치권에서도 김 관장의 임명 철회를 촉구하는 목소리가 높다.
허태정 전 대전시장 등 더불어민주당 소속 대전 전·현직 단체장,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시·구의원 30여 명은 13일 대전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임명을 즉각 철회하라"고 요구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이번 광복절을 앞두고 김형석을 전격 임명한 것은 만천하에 친일 정권임을 확실히 드러낸 사건"이라며 "목숨 바쳐 싸워온 우리 독립투쟁의 역사를 부정하고,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대한민국의 근 현대사를 송두리째 부정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김형석 관장에 대해 "친일 청산을 부정하고 친일반민족행위자를 대변하는 짓을 일삼던 인사","대한민국 광복절을 부정하고,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일본의 강제적 국권 침탈의 합법화를 당당하게 주장하는 전형적인 식민 지배 논리를 강변하는 뉴라이트 인사"라고 규정했다.
또 '독립 정신을 지키고 널리 알려 국민통합에 기여'를 비전으로 제시하는 독립기념관장에는 절대 어울리는 인물이 아니라고 비판했다.
이어 "역사를 잊은 윤석열 정부에게 미래는 없을 것"이라며 "우리는 역사 반란을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대전시민들과 함께 끝까지 싸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충남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소속 도의원들도 뉴라이트 계열 인사로 지목받은 김형석 독립기념관장의 임명 철회를 촉구했다.
이들은 이날 충남도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형석 독립기념관장은 보수단체 강연에서 '1945년 8월 15일은 광복이 아니다'라는 주장과 함께 '대한민국 임시정부 법통을 계승한 헌법전문이 상식적으로 성립되지 않는다'며 그릇된 역사관을 드러냈다"며 "독립운동과 대한민국 임시 정부 수립 운동을 폄훼하는 인물이 독립기념관 최고책임자로 있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취임 일성도 비판했다."김 관장은 민족문제연구소의 '친일인명사전'을 언급하면서 친일파 명단을 손보겠다고 선언했다"며 "취임 첫날부터 친일파 명예 회복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불순한 의도와 독립기념관을 이를 위한 도구를 쓰겠다는 의도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고 지적했다.
이들은 "이런 발언과 행보에도 김형석 관장은 자신이 뉴라이트가 아니라고 부정하는 태도로 일관하는 것은 독립운동의 역사를 욕보이는 일"이라며 "김형석 관장을 최종 추천한 국가보훈부 역시 사태의 심각성을 파악하고 임명 철회에 책임져야 할 것"이라고 요구했다.
앞서 민주당 소속 충청권 국회의원들도 김형석 독립기념관 관장 사퇴를 촉구하고 나섰다.
이들은 지난 12일 국회 소통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친일파를 미화하고 역사 왜곡을 자행한 김형석 독립기념관 관장 임명 철회와 즉각적인 사퇴를 촉구한다"고 밝혔다.
광복회 회원들과 독립유공자 후손들도 지난 8일 독립기념관장 취임식이 열리기 전 독립기념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 관장의 사퇴를 촉구했다.
김 관장은 지난 8일 취임 직후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나는 뉴라이트 인사가 아니고 역사 왜곡 발언을 한 적이 없다"며 "임기를 마칠 때까지 사퇴할 뜻이 없다"고 밝혔다.
친일인명사전과 관련해서는 "독립기념관 산하 독립운동사 연구소가 있는데 이곳에서 더 객관적이고 공신력 있는 사전을 만드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친일 인사를 발굴하는 것도 필요하지만,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혹시 잘못된 기술에 의해서 억울하게 친일 인사로 매도된 분들이 있어서도 안 된다"고 말했다.
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01%포인트)의 금리를 제시해 16bp에 모집 물량을 채웠다.
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 일본 네즈미술관 ‘오쿠고려다완’, ‘조선도자의 매력’ 전시회장 입구 ‘메이드 인 코리아’란 착각을 갖게 하지만 오쿠고려다완은 ‘메이드 인 재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