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씨벳 도메인
배우 하정우는 2010년 첫 개인전을 개최한 후 까르띠에 청담,호림아트센터,뉴욕 월터 위키저 갤러리 등에서 개인전을 열었으며,한국국제아트페어,씨벳 도메인LA 아트 쇼 같은 국내외 여러 아트 페어에 참가하는 등 작가로서도 호평받고 있다.
이번 에디션의 라벨 디자인으로 재탄생한‘콜 미 레이터’는 2022년 표갤러리에서 열린 하정우 작가 개인전‘히트 더 로드’에서 선보인 작품이다.영화 촬영을 위해 모로코로 떠난 그는 현지 전통 공예인 형형색색의 도자기와 카펫의 기하학적인 아라베스크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재치 있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냈다.
하정우 작가는 “콜 미 레이터는 와인을 마시는 그 순간에는 분위기에 취해 그 누구에게도 방해받고 싶지 않을 만큼 몰입하는 경험을 의미한다”며 “콜 미 레이터를 즐길 때의 감정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신규 출시되는‘하정우 에디션 와인’은 오는 17일부터 편의점‘세븐일레븐’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비노파라다이스 관계자는 “와인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식견을 가진 하정우 배우와의 협업 프로젝트는 앞으로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와인을 단순히 마시는 주류가 아닌 새로운 작품 감상과 소장의 형태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씨벳 도메인
:박 장관은 “만약 공공이 채권 가치를 낮게 산정했다면 피해자들이 이를 납득하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며 “공공과 피해자 사이에 채권 가격을 두고 불필요한 분쟁만 발생할 것이 자명하다”고 지적했다.
씨벳 도메인,지난해 기준으로 차량 100대당 품질 부적합 건수 2위, 차량 한대당 고객관점의 품질결함 건수 1위, 차량 판매 후 3개월 내 차량 1000대 당 고객불만 건수 역시 세계 최고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