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부경 경마공원역
전농 부경연맹 사무국장
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 [서울=뉴시스] 김금보 기자 = 농민단체 회원들이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열린 '기후재난 시대,부경 경마공원역농민생존권 쟁취와 국가책임농정 실현을 위한 7.4 전국농민대회'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2024.07.04. 부경 경마공원역농민생존권 쟁취와 국가책임농정 실현을 위한 7.4 전국농민대회'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2024.0"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서울=뉴시스]이태성 기자 = 집회 도중 경찰과 충돌해 연행된 농민단체 관계자가 구속됐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이날 오후 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김재영 전국농민회총연맹 부산경남연맹 사무국장을 구속했다고 밝혔다.
김 사무국장은 지난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앞에서 열린 '7·4 전국농민대회'에서 농기계가 실린 차량을 몰고 가던 중 이를 막으려는 경찰과 충돌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전국농민회총연맹 등 8개 농민단체는 정부의 수입 농산물 확대 정책을 규탄하는 집회를 열었다.
부경 경마공원역
:대통령실이 '사실은 이렇습니다' 코너에 게시물을 올린 것은 지난해 10월 10일 '순방 외교 국익 효과' 관련 글 이후 5개월 만이다.
부경 경마공원역,법원이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손을 들어주면서 하이브 주가가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