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유벤투스 대 칼리아리 칼초 라인업

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 - 리버스 카지노 근처 숙소 - krslotID=2024-12-15%2Fezwfar.html

NO.1: 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

기초질서 위반 단속 동행기
최근 제주에서는 편의점 쓰레기 폭탄,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길거리 대변 소동 등 외국인 기초질서 위반행위 사실이 알려져 사회적 공분이 일었습니다.막상 단속을 해보니 내·외국인 가리지 않고 기초질서를 위반하고 있었습니다.쓰레기 투기부터 무단횡단까지,경찰의 특별단속 현장을 따라가 봤습니다.
단속 중에도 무단횡단하는 중국인들.고상현 기자
단속 중에도 무단횡단하는 중국인들.고상현 기자

"무단횡단 하셨고요.범칙금 2만 원 내셔야 합니다."
 
지난 25일 저녁 외국인 밀집지역인 제주시 연동 왕복 4차로.버스와 차들이 쉼 없이 오가는 와중에 20대 중국인 A씨 등 2명이 무단횡단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됐다.단속 경찰관이 중국어 통역직원을 통해 범칙금 부과 안내를 하자,A씨 등은 "다시는 여행 안 온다"면서 연신 투덜댔다.
 
이날 제주경찰청 범죄예방질서계 직원과 기동순찰대 직원 등 11명이 도내 기자들과 동행해 기초질서 위반행위 단속을 벌였다.최근 제주시 연동 한 편의점에 쓰레기가 쌓이거나 길거리에서 한 외국인이 대변을 누는 등 기초질서 위반 행위가 공분을 사자 경찰이 특별단속에 나선 것이다. 
 
실제로 올해 1월부터 최근까지 쓰레기 무단 투기 등 도내 경범죄 단속 건수는 모두 264건에 달한다.무단횡단 단속 건수도 353건으로 이 중 외국인 보행자는 248건(70%)에 달한다.
 
무단횡단하다 적발된 중국인들.고상현 기자
무단횡단하다 적발된 중국인들.고상현 기자

이날 단속 구간은 관광객이 많이 찾는 누웨모루 거리 인근 도로변이다.이날 오후 7시부터 1시간여 동안 '대놓고' 단속을 벌였지만 쓰레기 투기,무단횡단 등 위반사항이 9건이나 적발됐다.특히 내·외국인 가리지 않고 기초질서를 위반했다.적발된 9건 중 중국인은 5명,한국인은 4명이다.
 
경찰관들은 도로를 사이에 두고 각 팀별로 인도를 따라 걸어가며 관광객들에게 '기초질서 안내' 캠페인을 벌이는가 하면,한편에서는 경찰 신호봉을 들고 기초질서 위반 행위를 단속했다. 
 
미묘한 신경전도 벌어졌다.한쪽에서 무단횡단을 한 중국인들을 적발해 범칙금 안내를 하는 틈을 타 중국인 관광객 일가족 4명이 왕복 4차로를 가로질렀다.또 30대 중국인 B씨가 경찰관이 바로 옆에 있는데도 길바닥에 담배꽁초를 버렸다가 경찰이 쫓아가자 인근 식당 안으로 숨기도 했다.
 
무단횡단 모습.고상현 기자
무단횡단 모습.고상현 기자

이날 적발된 한국인들은 대체로 "범칙금 내겠다.고지서 나중에 보내 달라"고 한 반면,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중국인들은 성토의 장이 펼쳐졌다."왜 우리만 단속하느냐" "중국 공안들은 즉각적으로 범칙금 부과하지 않는다" "여행 왔는데 이렇게까지 해야 하느냐" "다신 안 온다" 등 대체로 억울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특별단속에 함께한 제주경찰청 장기천 범죄예방질서계장은 "중국인의 경우 무질서 행위 개념이 대한민국과는 다른 거 같다.위반행위로 생각하지 않는다.제주 여행 오기 전에 가이드나 영사관을 통해서 '기초질서 위반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는 홍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제주경찰청 곽병우 차장도 "최근 제주에서 기초질서 위반행위가 잇따르고 있다.기동순찰대를 통해 상시 단속을 벌이는 등 단속을 강화하겠다.특히 기초질서 위반의 경우 경찰 혼자서만 노력한다고 해서 해결되지 않는다.제주도 등 관련기관도 함께 나서야 개선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초질서 안내 캠페인 모습.고상현 기자
기초질서 안내 캠페인 모습.고상현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

:모두에게 비밀로 하려던 사실이 갑자기 밝혀지자 당황한 김 씨는 유출 원인을 급히 조사했다.

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다만 의미 없는 돈보다는 제약사, 보험사, 의료기기 회사 등 헬스케어 관련 분야나 아산나눔재단, 디캠프 같은 곳의 투자를 우선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