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브랜든 윌리엄스

와이오밍 - krslotID=2024-12-15%2Ffirfzb.html

NO.1: 와이오밍

NO.2: 와이오밍 한인

NO.3: 와이오밍 여행

NO.4: 와이오밍 살기

NO.5: 와이오밍 대학교

NO.6: 와이오밍 날씨

NO.7: 와이오밍 한인교회

NO.8: 와이오밍 잭슨홀

NO.9: 와이오밍 주도

NO.10: 와이오밍 치안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는 참고사진.게티이미지뱅크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는 참고사진.게티이미지뱅크술에 취해 남의 차량을 와이퍼로 훼손한 6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13일 인천경찰청에 따르면 미추홀경찰서는 최근 특수재물손괴 혐의로 60대 남성 A 씨를 검찰에 송치했다.

A 씨는 지난 6월 19일 오후 8시 44분경 미추홀구 길가에 주차된 차량 2대를 파손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A 씨는 주차된 승용차에 다가가더니 물통 등 주변에 있던 도구로 차량 앞 유리와 범퍼 등을 내리쳤다.발로 운전석 문을 차기도 했다.이어 바로 옆에 주차된 트럭의 와이퍼를 뜯어내더니 와이퍼로 승용차를 파손했다.결국 승용차 앞 유리는 완전히 금이 갔다.

인근을 지나던 한 시민이 차주 연락처를 확인해 피해 사실을 알렸다.

시민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A 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미추홀경찰서 관계자는 유튜브를 통해 “(A 씨가) 와이퍼를 이용해 차량을 전체적으로 찍는 방식으로 손괴했고,와이오밍특히 앞 유리 피해가 컸다”며 “신고자를 포함한 목격자들은 공포감에 사로잡힌 상태에서‘저기 앉아 있는 사람이 차량을 손괴했다’고 진술했다.A 씨가 와이퍼를 들고 또 다른 피해 차량을 물색하는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당시 술에 취한 상태였던 A 씨는 승용차의 주차 방식에 불만을 품고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와이오밍 여행

:개헌안이 예상 외로 큰 차이로 부결된 것은 정부가 개헌 캠페인을 제대로 이끌지 못했기 때문이라는 지적도 나온다.

와이오밍,재판이 대법원까지 가면 소송기간은 더 길어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