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tj 카드결제
시 "소득수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보편적 서비스로 확대" 울산시청
[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산=연합뉴스) 김근주 기자 = 울산시는 위기 상황 발생 시 기존 서비스로 돌봄을 받기 어려운 시민을 대상으로 1일부터 긴급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긴급돌봄 서비스는 질병,tj 카드결제부상 등으로 혼자 일상생활을 보내기 어려운 상황인데도 돌봐줄 가족이 없거나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 지원된다.
대상자 가정을 방문해 가사 지원,tj 카드결제재가 돌봄,tj 카드결제이동 지원 등을 일시적으로 제공한다.
희망자는 주소지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시는 자격 확인 후 서비스를 월 최대 72시간,tj 카드결제하루 최대 8시간 이내에서 이용자가 희망하는 시간을 지원한다.
서비스 이용은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30일 안에 종료되며 소득수준에 따라 본인부담금이 차등 부과된다.
시 관계자는 "긴급상황에 돌봄이 필요한 시민이 빠르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며 "소득수준과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보편적 서비스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tj 카드결제
:동물보호법 제10조 제1항과 제97조 제1항에 따르면, 학대를 통해 동물을 죽일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할 수 있어 유기로 적발됐을 때보다 처벌 강도가 더 세다.
tj 카드결제,다수의 국민은 이 대표보다는 비명계의 생각에 가까운 게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