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홀덤바

파주시민축구단

NO.1: 파주시민축구단

NO.2: 파주시민축구단 경기

NO.3: 파주시민축구단 루카스

NO.4: 파주시민축구단 유니폼

NO.5: 파주시민축구단 대 울산시민축구단 라인업

NO.6: 파주시민축구단 대 포천시민축구단 통계

NO.7: 파주시민축구단 홈페이지

NO.8: 파주시민축구단 대 포천시민축구단 라인업

NO.9: 파주시민축구단 연봉

의사단체 '공의모',파주시민축구단교육 주관한 업체 고발

서울 서초경찰서 ⓒ News1 이비슬 기자
서울 서초경찰서 ⓒ News1 이비슬 기자

(서울=뉴스1) 김민수 윤주현 기자 =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에서 비의료인을 대상으로 한 '카데바(해부용 시신) 해부 강의'를 유료로 제공한 교육업체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11일 시체해부법 위반 혐의를 받는 교육업체 A 사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

공정한 사회를 바라는 의사들의 모임(공의모)는 전날 A 사를 시체해부법 위반 혐의로 서초경찰서에 고발했다.

A 사는 가톨릭대 의과대학과 연계해 헬스트레이너,파주시민축구단필라테스 강사 등 비의료인을 대상으로 1인당 60만 원의 참가비를 받고 해부학 유료 강의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었다.

공의모는 "교육 목적의 해부는 의사와 치과의사 외에는 해부학 교수의 지도하에 의학 전공의 학생만 가능하다"며 "비의료인이 교육 목적으로 시신을 직접 해부하는 것은 현행법상 불법"이라고 주장했다.

경찰은 13일 박지용 공의모 대표를 고발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계획이다.

파주시민축구단 홈페이지

:국민의힘 충북 청주 상당 후보인 정우택 의원도 이 대표가 허위사실을 공표했다며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파주시민축구단,독일 베를린에 본부를 둔 싱크탱크 중동과 세계질서 센터의 알리 파톨라 네자드 소장은 “하메네이는 오랫동안 아들 모즈타바를 후계자로 삼고 싶어 했다”며 “모즈타바는 ‘그늘에 가려진 주연 배우’였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