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어느날도메인
연이은 교통사고로 시민의 안전이 우려되는 가운데 또 한 번 제주에서 인도 돌진 사고가 발생했다.
4일 뉴스1에 따르면 제주소방안전본부 등은 전날 오후 6시6분쯤 제주시 삼도일동 전농로에서 20대 관광객이 몰던 승용차(아반떼)가 상가를 들이받았다고 밝혔다.
당시 인도와 상가에 사람이 없어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운전자도 크게 다치지 않아 병원으로 이송되진 않았다.
경찰은 현재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차량 돌진 사고는 최근 들어 많은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일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선 60대 제네시스 차량 운전자가 호텔 지하 주차장을 빠져나온 뒤 일방통행 4차선 도로를 역주행하다 10명이 넘는 시민을 쳐 행인 9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다.제네시스 차량 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전날 오후 5시18분쯤엔 60대 택시 운전자가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 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보행자 2명이 차량에 치였고,어느날도메인각각 중상과 경상을 입었다.이날 서울 중부경찰서는 해당 택시 운전자가 마약 간이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밝혔다.
어느날도메인
:LG화학은 바이오나일론 세계시장 수요가 지난해 40만t 규모에서 2030년 150만t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어느날도메인,‘수변공원 진아리채’의 견본주택은 광주시 광산구 첨단과기로에서 2024년 6월 성황리에 분양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