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애월 스탠포드

골든스테이트 중계 - 한화 두산 최장 이닝 - krslotID=2024-12-15%2Fgcqqsx.html

NO.1: 골든스테이트 중계

NO.2: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중계

NO.3: 골든스테이트 새크라멘토 중계

NO.4: 골든스테이트 피닉스 중계

신청 19만8천명분vs공급 3만3천명분…한지아 "고위험군에 치명적,골든스테이트 중계조속히 확보해야"

코로나19 재유행에 방역당국 긴장 (광주=연합뉴스) 14일 광주 북구보건소에서 감염병관리팀 직원들이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개인위생 수칙이 적힌 홍보물을 부착하고 있다.방역당국은 방학과 휴가가 끝난 이달 말
코로나19 재유행에 방역당국 긴장
(광주=연합뉴스) 14일 광주 북구보건소에서 감염병관리팀 직원들이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개인위생 수칙이 적힌 홍보물을 부착하고 있다.방역당국은 방학과 휴가가 끝난 이달 말 코로나19가 절정에 이를 수 있다고 보고 대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2024.8.14 [광주 북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지현 기자 = 코로나19가 급속히 재확산하는 가운데 약국과 병원 등에 공급되는 치료제가 신청량의 6분의 1 수준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됐다.

15일 국민의힘 한지아 의원실이 질병관리청으로부터 받은 코로나 치료제 수급 현황에 따르면 8월 첫째주 기준 전국 약국·의료기관의 치료제 신청량은 총 19만8천명분이었지만 공급량은 3만3천명분으로 16.7%밖에 안됐다.

팍스로비드·라게브리오 등 먹는 치료제의 신청량이 19만3천명분,골든스테이트 중계정맥 주사제인 베클루리주의 신청량이 5천명분이었다.

공급량은 먹는 치료제 3만명분,골든스테이트 중계주사제 3천명분으로 대부분의 환자들이 투여하는 먹는 치료제만을 따졌을 때 공급률은 15.5%였다.

한편 지난 9일 기준 질병청이 파악한 전국 약국과 의료기관의 치료제 재고량은 7만6천명분가량이었다.경기 지역의 보유량이 1만4천여명분으로 가장 많았고 서울은 1만여명분의 재고가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가장 재고량이 적은 지역은 세종으로 712명분이었다.

한 의원은 "일선 의료현장에서는 의사가 처방을 내려도 치료제를 구할 수 없어 제대로 된 치료가 이뤄지지 못하고 있다"며 "고령자나 기저질환자 등 고위험군에게는 코로나가 치명적일 수 있는 만큼 예비비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해 치료제를 조속히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

환자 증가에 따라 코로나 치료제 사용은 급증하고 있다.질병청에 따르면 치료제 사용량은 6월 4주 1천272명분에서 7월 5주 약 4만2천명분으로 33배 늘어났다.

질병청은 "정기 공급량은 기관의 실제 사용량,골든스테이트 중계보유량,골든스테이트 중계지역 내 배분 가능한 물량을 고려해 결정되므로 요청량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다"면서도 "재고가 조기에 소진될 우려가 있어 추가 물량 구매를 적극 추진해 8월 내 신속히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추가 도입되는 치료제 물량은 다음 주부터 순차적으로 공급될 예정이다.질병청은 "그 다음 주부터는 충분히 공급돼 원활하게 치료제를 투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골든스테이트 중계

:배유 유태오의 아내이자 사진작가인 니키리.

골든스테이트 중계,앞서 검찰은 올해 1월 안 전 부사장의 구속영장을 청구했지만 기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