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대호 최강 야구
NO.2: 이대호 최강 야구 하차
NO.3: 이대호 최강 야구 타율
NO.4: 이대호 최강 야구 출연료
NO.5: 이대호 최강 야구 연봉
NO.6: 이대호 최강 야구 홈런
NO.7: 이대호 최강 야구 4 연타석 홈런
NO.8: 이대호 최강 야구 디시
NO.9: 최강 야구 이대호 합류 몇화
NO.10: 최강 야구 이대호 홈런 브금
서울시 공공공지로 전환 검토하자 입장문 내
시교육청엔 “학교 설립계획 조속히 결정하라”
11월 준공을 앞둔 서울 강동구 올림픽파크포레온(둔촌주공 재건축 아파트)의 단지 내 중학교 설립이 무산될 위기에 놓이자 이수희 강동구청장이 서울시와 교육당국에 입장 변화를 촉구하고 나섰다.
둔촌주공 재건축 아파트는 당초 학교용지 기부채납을 통해 단지 내에 중학교를 만들기로 했지만,교육부가 2020년 학령인구 감소를 이유로 중학교 설립‘부적정’결정을 내렸다.서울시는 둔촌주공 재건축 단지 내의 학교용지를 공공용지로 전환하는 정비계획 변경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구청장은 “기존에 검토된 학령아동 수는 조합원과 수분양자를 기초로 조사된 것으로,이대호 최강 야구실거주 의무가 3년 유예되면서 전세 물량이 급증해 세입자 입주 완료 시점인 내년 3월이 돼야 구체적인 아동 수를 가늠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이어 “입주 6개월이 남은 시점에서 서울시가 학교 용지를 공공공지로 변경할 경우 학교 설립 수요가 있음에도 학교 설립이 불가능하게 될까 봐 우려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구청장은 시교육청을 향해 “단지 내 중학교 설립계획을 조속히 결정하라”고 요구했다.구는 그간 단지 내 학교 문제 해결을 위해 시와 시교육청,이대호 최강 야구 강동송파교육지원청 등을 수 차례 찾아가 과밀학급 해소를 포함한 학습권 보장,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계획 수립 등을 요청한 바 있다.
이대호 최강 야구 하차
:현지시간 14일 미 노동부 노동통계국은 2월 생산자 물가지수가 전월대비 0.
이대호 최강 야구,HD현대의 조선 계열 4개사(HD한국조선해양·HD현대중공업·HD현대미포·HD현대삼호)도 글로벌 환경 규제에 대응할 수 있는 메탄올 이중연료 추진 원유운반선(VLCC)과 컨테이너운반선, 미래형 LNG운반선 등 친환경 선박 모형을 전시, 차세대 저탄소 연료 관련 기술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