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음경기마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의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붙은 섬뜩한 경고문.
'살인 부른 담배 연기'라는 기사 사진 아래 "다음엔 너야"라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해당 기사에 언급된 사건은 지난 2022년에 발생했는데요.
1층에 거주하던 주민이 반복해서 자기 집 앞에서 담배를 피운 3층 주민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했습니다.
이들은 평소에도 집 안으로 들어온 담배 연기 때문에 다툼이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경고문을 게시한 사람은 이렇게 담배 연기 피해가 계속되면 상대를 해칠 수도 있다고 협박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을 본 누리꾼들은 "솔직히 이해된다",길음경기마트"요즘은 창문을 열 수밖에 없는데 담배 냄새가 들어오면 너무 힘들다"면서도,길음경기마트"이런 살인 예고는 협박에 해당한다"며 지나치다는 반응도 내놨습니다.
실내 흡연은 이웃 간 갈등을 일으키는 요인 중 하나로 꼽히는데요.
지난 2022년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층간 담배 냄새 피해 민원은 5,길음경기마트386건에 달했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길음경기마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길음경기마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김 비대위원은 "열차가 이미 출발했는데 두 남자가 역사에 남아 있다"며 "주변 많은 사람들이 열차에 타라 하지만, 역사에 남아야 한다며 출발역인 비리 역사의 평가를 받겠다는 두 남자는, 입시 비리, 감찰 무마 조국과 음주운전과 무면허 운전 3회, 털없는 김어준이라 일컬어지는 신장식"이라고 겨냥했다.
길음경기마트,둘째 날인 12일에는 김필과 홍이삭, 이승윤, 콜드(Colde) 등 탄탄한 팬층을 누리는 가수들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