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모나코 클레르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키이우인디펜던트,as모나코 클레르몽로이터 인용해 보도
사실일 경우 中 우크라 전쟁‘중립’주장 어려워
[서울=뉴시스] 구자룡 기자 = 중국 기업들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을 지원하기 위해 이란이 생산한 샤헤드형 드론과 유사한 공격용 드론을 개발하고 있다고 키이우인디펜던트가 3일 블룸버그통신을 인용해 보도했다.
키이우인디펜던트가 전한 2일자 블룸버그 통신 보도에 따르면 중국과 러시아 기업들은 대량 생산되는 샤흐드 드론과 유사한 공격용 드론을 개발하기 위한 협의를 지난해 진행했다.
익명을 요구한 관리들은 아직 우크라이나에서 이 드론이 사용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중국은 공식적으로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중립적인 입장을 견지하고 치명적인 무기 원조 제공은 부인하고 있다.하지만 중러 양국은 5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시진핑 국가주석 회담을 계기로 관계를 강화하고 있다.
미국 등 서방 국가들은 중국이 공작기계,as모나코 클레르몽무기 기술,as모나코 클레르몽위성사진,as모나코 클레르몽반도체 등 이중 용도의 물자와 기술을 제공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비난하고 있다.
줄리안 스미스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 주재 미국 대사는 블룸버그 TV와의 인터뷰에서 "나토 내부에서는 중국이 더 이상 중립국이 아니라는 사실을 드러낼 수 있다”고 보고 있다며 “이유 없는 침략 전쟁에서 러시아를 지원하는 위험에 대해 중국에 경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류펑위 주미 중국대사관 대변인은 블룸버그 통신에 보낸 성명에서 중국이 러시아에 치명적인 무기를 지원하고 있다는 비판을 부인하면서 서방 국가들에 “싸움을 부추기고 대립을 부추기는 행위를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다고 키이우인디펜던트는 전했다.
이란은 2022년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이후 러시아를 위해 샤흐드형 드론을 생산해왔다.
보도대로 중국이 러시아에 공격용 드론을 제공하거나 공동 개발하는 경우에는 이중 용도의 물자를 러시아에 지원하는 것과는 다른 것으로 더 이상 전쟁에 중립적이라는 주장이 허용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as모나코 클레르몽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as모나코 클레르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자신을 타티아나 라고 소개한 한 추모객은 "자신이 나발니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밖으로 나온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면서 "나는 항상 나발니의 정책과 그의 생각을 지지했다"고 전했다.
as모나코 클레르몽,[최재영 / 목사 (김건희 명품가방 제공 촬영) : (김건희 여사가 금품을) 다 받으셨고, 청탁도 절반은 반응이 없으셨고 절반은 반응이 있어서 대통령실 직원과 관계 부처 직원들까지 연결을 해주는 노력까지는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