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츠베팅사이트
강수훈,박필순,심철의,이명노 의원
지역주민 복리 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 인정받아
광주광역시의회는 18일 시의회 열린 시민홀에서 '제15회 우수 의정 대상' 수상 의원인 강수훈,스포츠베팅사이트박필순,이명노,심철의 의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강수훈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은 시의회 산업건설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시민의 안전 및 환경문제를 일으켰던 정당 불법현수막 문제를 시정하기 위해 시도의회운영위원장협의회에 '정당 현수막 관리 개선을 위한 '옥외광고물법' 개정 촉구 건의안'을 제출해 법률 개정을 이뤄냈다.또한 강 의원은 동네 특성을 고려한 골목 상권을 지속 발굴하고,스포츠베팅사이트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디지털 전환 교육을 통해 광주형 강한 소상공인 육성 정책을 모색하는 장을 마련하는 등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을 펼쳤다.
박필순 의원(기후특별위원장)은 시의회 행정자치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시 기후정책을 점검하고 새로운 정책들을 제안했으며 가칭 '녹색일자리 육성·지원 패키지조례'를 통해 6개 조례를 제·개정해 녹색일자리 창출 정책 마련과 사업 추진의 제도적 근거를 마련했다.이어 의원 연구모임 결과를 행정으로 연결코자 에너지․교통․건축․농업 등을 주제로 수시로 정책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의정 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심철의 의원(부의장)은 교육문화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학생들에게 스마트기기 보급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무선망 구축을 통하여 개선된 교육 환경을 구축하는 데 힘썼다.또한 '광주광역시교육청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조성을 위한 조례'와 심각한 재정 위기를 겪는 '마을버스 지원 조례'를 대표발의 하는 등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자치입법 활동을 했다.
이명노 의원(예결위원장)은 환경복지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장애인 이동권 문제,스포츠베팅사이트최중증 발달장애인 융합돌봄사업,스포츠베팅사이트외면받는 근육장애인 문제 등 사회적 약자 권익향상에 적극적으로 나섰다.이와 함께 이 의원은 청년들의 대규모 전세사기 보호대책 촉구,풍암호수 수질개선 방안으로 협의체를 구성하여 주민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도록 대안을 제시 등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우수 의정 대상을 받은 의원들은 "이번 우수 의정 대상 수상은 광주 발전과 145만 시민의 복리증진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면서,"항상 시민과 소통하며 시민을 위한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수 의정 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들이 펼친 우수한 의정 활동을 발굴·전파하고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2014년에 제정하여 매년 능동적인 의정 활동으로 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스포츠베팅사이트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스포츠베팅사이트,이번 합병 과정에서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매각과 일부 장거리 노선 조정 등 일부 출혈을 감내했던 만큼 앞으로는 세계 10위권 항공사의 지위에 걸맞게 전열을 재정비하겠다는 강한 자신감도 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