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피언스리그 결승 구장
자본력·시장지위 등으로 우수 평가 받아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SBI저축은행은 한국신용평가(한신평)로부터 기업신용등급 'A' 등급을 획득하고 등급 전망을 '안정적'으로 평가받았다고 7일 밝혔다.이로써 SBI저축은행은 3년 연속 A등급을 획득하게 됐다.
한신평은 이번 평가에서 업계 1위의 자본력과 최상위 시장지위 보유,챔피언스리그 결승 구장우수한 사업 기반,챔피언스리그 결승 구장양호한 자본 비율과 유동성,챔피언스리그 결승 구장SBI그룹의 유사시 지원 가능성 등을 이유로 A등급을 부여했다.이와 함께 중금리 신용대출 등 개인신용대출 부문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업계 1위 시장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우수하게 평가했다.
또 올해에는 기준금리 인상 사이클 종료로 조달 비용 하락,챔피언스리그 결승 구장순이자마진 회복,챔피언스리그 결승 구장대손 부담 완화가 예상되며,챔피언스리그 결승 구장자본 비율에 미치는 영향이 대응 가능한 수준으로 판단된다며 등급 전망을 안정적으로 부여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3년 연속 기업신용등급 A를 획득해 저축은행 업계 독보적인 1위 저축은행 위상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업계 1위 저축은행으로서 안정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안전한 금융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 구장
:이재명 대표님은 대선 후보로서나 당대표로서 항상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일하고 있고, 그 누구보다도 문재인 대통령님을 존경하고 사랑하고 있다”고도 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 구장,해당 공간은 전기차를 포함한 차세대 모빌리티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 등이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