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엄지보호대
NO.2: 야구 엄지보호대 디시
삼성D QD-OLED 기술 통해 붉은사막의 섬세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구현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펄어비스가 게임스컴(Gamescom) 2024‘붉은사막’부스에서 최상의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디스플레이와 협업한다.
글로벌 게이머들은 게임스컴 부스에서 삼성디스플레이의 QD-OLED 기술을 접목한 Alienware,야구 엄지보호대MSI,야구 엄지보호대기가바이트 모니터를 통해 붉은사막을 만나볼 수 있다.
최고의 화질을 보여주는 삼성디스플레이의 QD-OLED 기술은 붉은사막의 섬세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구현하기 위한 성능을 갖췄다.펄어비스의 차세대 게임 엔진‘블랙스페이스 엔진(BlackSpace Engine)’에 기반한 고퀄리티 퍼포먼스와 시너지 효과를 낼 전망이다.
펄어비스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글로벌 가전박람회‘CES 2024’에서 2년 연속 삼성디스플레이와 함께 했다.
펄어비스는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글로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 B2C로 참가한다.붉은사막 부스는 게임스컴 쾰른메쎄(Koelnmesse) 전시장 엔터테인먼트 구역(Entertainment Area) 6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야구 엄지보호대
:수원문화재 야행경기 수원시의 대표 야간 축제인 ‘수원 문화유산 야행’이 화성행궁과 행궁동 일대에서 이달 31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야구 엄지보호대,[포토]바다, 봄이 오는 소리뉴스 기사[아이뉴스24 곽영래 기자]가수 바다가 23일 오후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열린 '뮤지컬·OST 콘서트-봄이 오는 소리'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