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월드컵 김태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술에 취해 잠든 투숙객의 방에‘마스터키’로 침입해 성폭행한 30대 호텔 직원이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제주시 소재 호텔 프론트 직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A씨는 지난 14일 새벽 마스터키를 이용해 중국인 관광객 B씨의 방에 침입해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B씨는 중국인 일행들과 술을 마시고 만취했고,2002년 월드컵 김태영원래 숙소를 가지 못해 일행들이 임시로 해당 호텔에 묵게 했다.일행들이 호텔을 빠져나가자 A씨는 10분도 되지 않아 마스터키로 투숙객의 방문을 열고 범행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술에 취한 B씨는 누군가 자신을 추행하는 느낌을 받았지만 별다른 저항을 하지 못했고,2002년 월드컵 김태영다음날 오전 9시쯤 정신을 차린 뒤 일행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경찰에 신고했다.경찰은 폐쇄회로(CC)TV 등을 통해 A씨가 B씨의 객실로 들어간 사실을 확인하고 긴급 체포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B씨가 반항하지 않아 동의한 줄 알았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해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2002년 월드컵 김태영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02년 월드컵 김태영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평소 수펙스추구협의회에 참석하지 않던 최 회장이 지난 주말 회의 소집을 요청한 건 이번 소송이 개인의 사생활 문제를 넘어 SK그룹 경영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도 있다고 봤기 때문이다.
2002년 월드컵 김태영,[속보] 與 서대문을 박진 전략공천…고양정 김현아 등 단수공천뉴스 기사연합뉴스 속보(CG)(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시드니서 한인 일가족 피살…경찰, 한국계 태권도 사범 체포☞ 이강인, 런던 찾아 사과 "해선 안 될 행동 했다"…손흥민은 포용☞ 서울시, 친일파가 첩에 지어준 '옥인동 윤씨가옥' 리모델링☞ "'바비 취향' 푸틴, 32세 연하 친정부기관 대표와 연인 관계"☞ 홍준표 "대구의료원 레지던트 4명 사직서 수리했으면…"☞ 경찰서에 갑자기 생긴 현금 10억…주인에 언제 반환하나☞ NRG 이성진 아빠 된다…"1년간 버텨준 아내에 감사"☞ "폭설에 지붕 무너질까 봐 계속 치워야 해요…70㎝는 왔을 거요"☞ 스위프트 공연 유치전 가열…싱가포르 정부 "보조금 지급" 시인▶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