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lizabeth olsen
NO.2: eliquis
NO.3: eli manning
NO.4: elizabeth taylor
NO.5: elissa slotkin
NO.6: elijah wood
NO.7: elisabeth finch
NO.8: elizabeth warren
NO.9: elizabeth banks
NO.10: elizabeth holmes
SK에코플랜트의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편입도 논의
[서울경제]
SK(034730)그룹이 SK이노베이션(096770)과 SK E&S의 합병을 추진 중인 가운데 양사 최대 주주인 SK㈜도 이번 주 이사회를 열어 자산 100조 원 규모 초대형 에너지 기업 출범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SK㈜는 18일 임시 이사회를 열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이사회는 17일로 예정된 SK이노베이션과 SK E&S 이사회의 합병안 논의 결과를 검토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SK그룹은 사업 리밸런싱(구조조정)의 일환으로 에너지 중간 지주사인 SK이노베이션과 '알짜' 비상장사인 SK E&S의 합병을 추진하고 있다.SK㈜는 3월 말 기준으로 SK이노베이션의 지분 36.22%와 SK E&S의 지분 90.0%를 보유 중인 최대주주다.현재 두 기업의 합병 비율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하지만 SK이노베이션과 SK E&S가 1대 2 비율이 될 것이란 전망이 우세하다.
SK E&S는 LNG 발전 사업을 기반으로 연간 1조 원을 웃도는 현금을 창출하고 있어 대규모 투자를 앞두고 재무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SK온과 모회사인 SK이노베이션의 재무부담을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SK E&S는 그룹의 알짜 계열사로 지난해 매출 11조1671억 원,eli영업이익 1조3317억 원을 기록했다.
이사회에서는 SK㈜의 자회사인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를 SK에코플랜트의 자회사로 편입하는 안건도 논의할 것으로 전해졌다.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는 질소와 산소,eli아르곤 등의 산업용 가스를 제조·판매하는 SK㈜의 100% 자회사다.2021년 말 모회사였던 SK머티리얼즈가 SK㈜에 합병되면서 손자회사에서 자회사로 승격됐다.시장에서 SK머티리얼즈퍼포먼스,eliSK트리켐 등 다른 SK머티리얼즈 계열사도 SK에코플랜트에 붙이는 안이 거론되기도 했으나 실제로는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만 합병 대상으로 확정됐다.
다만 SK㈜ 측은 이 같은 일정에 대해 "(이사회 날짜 등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elizabeth holmes
: 현재 많은 의대생이 증원 방침에 반발하고 있으나 이들 역시 교육받을 권리가 있는 만큼 교육부가 적극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eli,익명의 글쓴이는 "12사단 신병교육대 OO-O기 O 중대 O 소대 훈련병이 중대장과 부중대장의 가혹행위로 인하여 사망, 그 와중에 O 소대 소대장은 '너희들 체력이 하향평준화로 일어난 사건'이라며 비웃음"이라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