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시리아 호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차량 급발진 여부를 가리는 방안으로 차량 내 페달 블랙박스 설치가 거론되는 가운데 최근 정부와 자동차업계가 이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국토교통부는 시청역 역주행 사고 이후 처음으로 지난 12일 현대차와 기아를 포함한 국내 주요 완성차업계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를 비롯한 일부 수입차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다만 이번 간담회에서 페달 블랙박스 설치를 놓고 뚜렷한 결론이 도출되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국토부는 그간 페달 블랙박스 설치를 권고했지만 이와 관련해 자동차업계는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신 국토부와 자동차업계는 회사별 입장 등을 정리한 뒤 추후 관련 회의를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현재 국회에는 차량 내 페달 블랙박스 설치 의무화를 골자로 하는 자동차관리법 개정안이 발의된 상태인데 국토부는 강제로 의무화할 경우 무역 마찰 등이 일어날 가능성 등을 우려해 제조사에 페달 블랙박스 설치를 강제하는 데에는 부정적인 입장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월드컵 시리아 호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시리아 호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KISA는 누적 7만4000여개의 스팸문자 발신번호를 적발한 상태다.
월드컵 시리아 호주,시위대와 경찰의 충돌 과정에서 경찰관 7명을 포함해 16명이 다쳤고, 3명이 체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