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미국프로야구중계

영화 쿨월드 - krslotID=2024-12-15%2Fhvxqis.html

NO.1: 영화 쿨월드

1.10 부동산대책으로 주택수 미포함 수혜

상월곡역 초역세권 프리미엄에 복층형 희소성까지

상월곡역 장위아트포레
상월곡역 장위아트포레 올 하반기에도 집값 상승세가 지속될 전망이다.주택산업연구원이 '주택공급 활성화 방안' 세미나에서 집값 폭등을 예고했다.주택산업연구원은 2022년부터 올해까지 3년 동안은 시장 침체에 따른 공급 감소로 47만호의 공급 부족이 누적됐다고 분석했다.공급 물량 감소가 지속되면 2025년과 2026년에는 집값이 급등할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을 내놨다.

올해 상반기 서울을 중심으로 나타난 집값 상승세가 하반기 수도권으로 확산할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이 나왔다.특히 주택 시장에 다운 사이징 바람이 불면서 소형 아파트가 부동산 시장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소형 아파트 선호도 높아지고 있는 것은 사회구조 변화에 따른 현상이다.자녀를 낳지 않는 '딩크족'과 1~2인 가구 증가로 가족 수가 줄면서 소형 평형대 주택 수요가 늘어난 것이다.여기에 건설자재 및 인건비의 급등으로 분양가가 상승한 가운데 실속 있는 주택을 구입하려는 신혼부부,실버세대가 늘어난 것도 소형 주택의 인기를 견인하는 요인으로 지목됐다.

이처럼 전용 60㎡ 이하 소형 주택의 신규 물량 품귀 현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성북구 석관동에 '상월곡역 장위아트포레'가 분양에 나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5층,총 191세대 규모,영화 쿨월드전용 60㎡ 이하 소형 신축 주택이다.정부가 올해 1월 10일 발표한 '국민 주거 안정을 위한 주택 공급 확대 및 건설경기 보완 방안'에 따라 올해와 내년 2년간 준공되는 60㎡ 이하,수도권 6억원·지방 3억원 이하의 소형 신축 주택에 적용되는 주택수 제외 단지에 해당되는 희소성 높은 분양상품이다.

'상월곡역 장위아트포레'는 1~2인 가구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고려해 지상 13~15층은 단층형,3~12층은 복층형 구조로 설계했다.천장고가 3.1m에 달하는 넉넉한 복층 특화 설계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고,세탁건조기,냉장고,전기쿡탑,비데 등 무상 풀 퍼니시드 옵션으로 주거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슬세권 입지 프리미엄을 더했다.홈플러스,이마트,영화 쿨월드현대백화점,영화 쿨월드CGV 영화관 등 다양한 문화 생활 및 편의 시설이 인접해 있으며,고려대 안암병원이 인근에 자리한다.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며,영화 쿨월드숲길 산책로가 조성된 천장산이 가까워 도심의 탄탄한 생활편의 인프라와 그린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숲세권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도보권에 성북구민체육센터와 성북구정보도서관도 위치해 있다.

6호선 상월곡역 3번 출구에서 170m 거리의 초역세권 프리미엄으로 역 주변으로 형성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할뿐 아니라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도 용이하다.북부간선도로,영화 쿨월드동부간선도로,내부순환도로 진입이 수월해 서울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종로를 비롯한 중구 업무지구까지 20분대,여의도 및 강남 업무 지구는 4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동북선 경전철과 GTX-C 노선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광역 교통망 호재도 기대된다.

고려대 안암병원 등 대형 병원과 고려대,KAIST,경희대,한국예술종합학교 등 20여 곳의 대학교가 자리해 의료진을 비롯해 교수,연구원,교직원,학생 등 풍부한 배후수요로,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소형 아파트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서울 성북구 일대는 최근 13년간 소형주택 공급비율이 서울시 전체 대비 0.4% 수준으로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다"며 "신축 소형 아파트라는 희소성에 준공 후 주택수에서 제외돼 세금 부담까지 덜 수 있어 분양 순항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2호선 용두역에 위치해 있으며 복층형 2개 타입을 관람할 수 있다.지하1층~지상2층 상가도 분양 중에 있다.

영화 쿨월드

:‘국민회’로부터 받은 부동산으로 또 대출을 받아 상환을 떠넘긴 기록은 등기부 어디에 봐도 없다.

영화 쿨월드,xAI는 또 AI 챗봇인 '그록'의 차기 버전을 구동하기 위해 슈퍼컴퓨터를 구축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