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방글라데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렛 힘 고】2017년 4월 11일 야구 경기일정|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방글라데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1: 렛 힘 고

NO.2: 렛 힘 고 2020 출연진

모델이 맥도날드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를 소개하고 있다.
모델이 맥도날드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를 소개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진주 고추가 들어간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를 포함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의 맛'은 맥도날드가 지난 2021년 론칭한 로컬 소싱 프로젝트다.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고객들에게는 더 맛있고 신선한 메뉴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맥도날드가 올해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메뉴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 △영동 샤인 머스캣 맥피즈 3종이다.버거부터 아침 식사 메뉴,렛 힘 고음료까지 다양한 종류로 출시된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는 경남 지역의 풍부한 햇볕을 맞고 자라 깔끔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진주 고추를 활용해 탄생한 메뉴다.높은 품질의 진주 고추를 매콤새콤한 고추 피클로 재가공한 후 크림치즈와 조합한 '진주 고추 크림치즈'가 토핑으로 들어갔다.여기에 '진주 고추 홀스래디쉬 소스'가 버거 속 100% 순쇠고기 패티의 풍미를 더욱 극대화한다.

함께 출시되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은 맥도날드 한국의 맛 프로젝트 최초로 출시하는 '맥모닝' 메뉴다.마찬가지로 진주 고추 크림치즈가 토핑으로 들어갔으며 '맥치킨'의 담백한 치킨 패티와 신선한 토마토까지 더해졌다.한국의 맛을 담은 음료 신메뉴 영동 샤인 머스캣 맥피즈 역시 영동 지역에서 재배된 샤인 머스캣으로 만든 탄산음료다.

이번 신메뉴 광고 영상에는 실제 진주 지역에서 고추 농사를 짓고 있는 농부들이 모델로 출연하며 지역 상생과 프로젝트에 진정성을 더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올해는 한국인이 즐겨먹는 식재료 중 하나인 고추를 활용한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이며,렛 힘 고국내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렛 힘 고 2020 출연진

:전기차 신공장 가동을 서두른 현대차·기아 입장에서 노동조합 결성 등 노조 리스크는 중대한 경영 변수다.

렛 힘 고,먹튀사태의 주요 인물을 경영 일선에 배치한 데서 카카오가 사실상 기업 윤리를 뒷전에 놨다는 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