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체스터공과대학
전공의들이 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는 전공의·전임의(펠로우),로체스터공과대학학업에 참여하는 의대생들의 실명을 텔레그램방 등에서 공개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2일 의료계에 따르면 최근 ‘감사한 의사-의대생 선생님 감사합니다’라는 이름의 텔레그램 채널이 만들어졌다.이는 의료 현장에서 환자를 진료하고 있는 의사나 학업을 이어가는 의대생을 비꼬는 표현이다.
공개된 명단에는 의대생의 경우 학교와 학년,로체스터공과대학실명 등이 적혀있었다.전공의와 전임의의 경우에도 연차와 출신학교,로체스터공과대학학번,실명 등이 올라왔다.
특히 채널 관리자는 9월 복귀 전공의들의 명단을 공개할 계획도 밝혔다.그는 “추후 제대로 진료받지 못하는 국민들을 위해 올해 가을턴(9월 복귀자)에 지원하는 선생님들이 제대로 감사받을 수 있도록 반드시 최우선으로 추가 명단 작성 예정”이라고 썼다.
전공의들은 지난 3월에도 의사 커뮤니티에 병원에 남거나 복귀한 전공의 등을 ‘참의사’라고 조롱하며 실명,로체스터공과대학학번 등의 적힌 명단을 공개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전공의들은 지난달에도 해당 커뮤니티에는 병원별 근무 중인 전공의와 전임의의 인원을 정리한 명단을 올리기도 했다.
로체스터공과대학
:com *재판매 및 DB 금지염증성 장질환은 면역체계가 대장 또는 소장을 표적으로 공격해 다발성 궤양과 출혈, 설사, 복통을 일으키는 만성 난치성 장질환이다.
로체스터공과대학,제주서 조업하던 20대 인도네시아 선원 실종…해경, 수색 중뉴스 기사(서귀포=연합뉴스) 백나용 기자 = 제주 해상에서 조업 중이던 20대 외국인 선원 1명이 실종돼 해경이 수색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