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비야 맛집
천안역세권‘투자선도지구’사업
천장호‘지역수요맞춤지원’유형
충남도는 국토교통부 주관‘2024년도 지역개발사업 공모’에 천안시와 청양군이 각각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천안시는 천안역세권 관련 사업을 제안해‘투자선도지구’유형에 선정됐다.시는 천안역 일원 4만㎡에 천안역 증·개축,세비아 맛집지식산업센터(이노스트타워) 조성,세비아 맛집동부광장주차장과 동서연결통로 조성 등 천안역세권 투자선도지구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이 사업으로 4725억원의 경제적 효과와 기업 유치를 통한 천안역 주변 원도심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청양군은 지역 특화 고유자원을 활용해 관광 지원,생활거점 조성,주민복지 향상 등 정주·체류 인구 증가를 유도하는‘지역수요맞춤지원’유형에 선정됐다.공모에 선정된 청양군‘천장호 하늘향기 조성사업’은 천장호 인접 부지에 숙박시설 15면을 조성해 관광객을 유치하고 체류형 관광지를 개발하는 사업이다.도가 추진하는 제2단계 제2기 지역발전균형사업인‘백제숲 힐링복합단지 조성사업’과 연계해 청양군 관광 활성화에 상승효과를 낼 예정이다.이를 통해 생산유발 90억원,고용 유발 118명의 경제적 효과와 천장호 방문자 증가를 통한 지역 활성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종규 도 균형발전국장은 “각 지역에 필요하고 적합한 개발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도내 균형 발전을 위해 시군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토부는 2015년부터 공모를 통해 지역별 여건과 특색을 고려해 맞춤형 개발을 지원하는 지역개발사업을 선정해왔다.올해는 지역수요맞춤지원 사업 7건과 투자선도지구 3곳을 선정했다.
세비야 맛집
:10·26 이후 바로 최규하 대통령은 긴급조치 9호를 해제했고 곧 유신헌법을 개정한다고 천명했으며, 정치권이 여야를 막론하고 모두 이에 호응했으니까요.
세비아 맛집,그러면서 "정부가 각계가 참여하는 의료개혁특별위원회를 운영하고 또 현장의 의견을 잘 반영하기 위해서 의료진이 50% 이상 참여하는 전문위원회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통해서 의료개혁 과제들을 함께 논의하는 것이 현명하다"며 "의협과 전공의 추천 위원 자리는 비워두고 있다.